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주10kg성공하고 훈녀변신

 

3주 다이어트식단 10kg 성공후기 !! 드디어 성공한 3주만에 10kg빼기 다이어트성공방법!!

 

 


 

항상 나의 고민순위 1위로 꼽히던 다이어트!!! ㅠㅠ

전 여러가지 운동도 다해보구 한의원가서 ppc주사 있죠? 지방빼준다는 그 주사도 맞아보구(완전아팠음ㅡㅡ주사한방으로안댐)

원푸드다이어트니 뭐 홈쇼핑에서 파는 다이어트도 다~~해보고 먹어봤지만 다 실패였어요

 

검색하던중에 관리해주는 다이어트도 있더라구요? 여태 혼자해서 작심삼일이 제일 큰 문제였는데

특별히 신경많이써주고 확실한 언니만의 비법을 받고싶어서 하게됬어요!

 

첨에 카톡하다가 전화오구 넘넘 친절한거에요! 목소리도 넘넘예뻐서*.* 나한테 맞는 프로그램 추천받구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시작되었던 3주다이어트 결과 !!!!!!

 

10kg빼기다이어트를 3주만에성공하면서 제가 완전 가녀린 소녀로 되었어요*.*꺄아♥.♥

 

밑에 사진은 3주 10kg빼기 성공하고 찍은사진!

자꾸자꾸 사진찍고싶더라구요ㅠㅠ태어나서 10kg빼기 성공한 거 처음이거든요...ㅋㅋ

 

 

 

 

왼쪽이 저에요 ㅋㅋㅋㅋ 사진부끄 >//<

팔뚝보여요?! 완전탄력있어보이죠ㅋㅋ

팔뚝살 많이빠져서 어깨바로밑에 불룩했었던 살들이 다없어졌어요!!

3주 다이어트로 10kg빼고 팔뚝살이 들어가진!!!

친구들 이날 완전난리~난리가 났었어요ㅋㅋㅋ 하마어디갔냐고 ㅋㅋ(별명하마였뜸-.-)

 



 


 

ㅋㅋㅋㅋ 이날은 하루종일 옷고른다고 시간다보냈어요ㅋㅋ

3주 다이어트 10kg빼고 날씬해지니까 옷사는게 어찌나 즐겁던지 ㅋㅋ 진작 뺐으면 좋았을걸

친구들 옷사러가자 할때 맨날 "아 너네끼리갔다와 난 인터넷에서살래"

이랬던내가....ㅋㅋ 시내를 휘젓고 왔답니다 ㅋㅋ

 

 


 

 

 

놀러도 마구마구 다녔어요^*^ 3주만에 10kg빼기 다이어트 하고나서

자신감이 넘치니까 자꾸 돌아다니구 싶구 내자신을 돋보이고 싶더라구요ㅋㅋ

사진 넘잘나왔죠ㅋㅋ 카톡에 플필사진올렸더니 애들이 사진대박이라고 폭풍카톡왓음ㅋㅋㅋㅋ

 

 



저는 특별관리해주고 살 무조건 빼준다는쇼핑몰에서

 

카톡하면 선물준다길래 10kg빼고 싶다고 카톡보냈었어요ㅋㅋ

첨에 고민얘기하기 넘부끄러웠는데 

 

 

 

 

언니 만의 비법으로 다이어트실패가 없었대요!! 어떻게 3주만에 10kg빼기 되냐구 꼬치꼬치물었는데두

언니가 다~ 설명해주구 넘넘친절해서 짱고마웠어용 ^*^

저를 언니한테 맡기면 진짜 3주 10kg빼기 성공하겠더라구요.

 

 

 

 

 

 

 

 

 

 

 

 

언니만 믿구 전체통통프로그램으로 주문하고 집에오니까 택배벌써 와있었음 ㄷㄷ.. 완전 총알배송ㅋㅋ

진짜 박스 하나하나뜯어보는데 넘넘 감동이었어요ㅠ.ㅠ이렇게 선물많이 받아본적 처음임ㅠㅠ

깨알같은 선물들과 쪽지들!! 3주 10kg빼기 방법도 다~알려주고.

왜이렇게 유명하고 확실한곳인지 알겠더라구요 ㅋㅋ

 

내가 다이어트 목표를 3주10kg빼기로 잡고 열심히해야겠다는 사명감이!! 

 

 

 

 

3주 10kg빼기 하면서 먹은 맛있다고해도 에이설마~ 하면서 안믿었는데

진짜 레알 맛있었음ㅋㅋㅋ 진짜 먹어봐야 알아요 배도불러요ㅋㅋㅋ쿠키맛먹었는데 과자도씹혀서 맛있오^*^

너무너무 다행인거있죠 ㅋㅋㅋ만 맛있는 건가싶어서 허벅지살 젤마니빼주는도 원샷했는데

오 ㅋㅋㅋ 음료수 저리가라임 이대로라면 진짜 3주 10kg빼기 하고도 남겠더라구용ㅋㅋ

 

저처럼 맛있는거 먹으면서 10kg빼기 성공하고시픔

 

 

 

 

 

 

 

 

 

 

먹은지 3일지나니까 바로 반응왔었어요ㅋㅋ 화장실에서 기쁨의환호외침ㅋㅋ

변비 완전뚤렸어요!!!배가 싹~비워져서 뱃살도 쏙들어가고 옷입을때 지퍼도 완전 잘잠겼거든요

3주 뒤에 10kg빼기 난 후의 내모습이 넘넘기대되구


 매일매일 맛있게 먹으면서 1주,2주,3주가 금방지나갔구요ㅋㅋ맛있는거먹으니까 다이어트3주 금방가네요
물도 평소에 잘안먹던내가 가 레몬맛이나니까 벌컥벌컥 마시고있더라구요ㅋㅋㅋ 

식욕억제까지 해주고 군것질도 안땡기게 해줘서 3주 다이어트 잘견딘거같아요!!

다른 말이필요없어요 ㅋㅋㅋ 왜냐면 먹고 사이 대박줄었답니다!!!!*.*

 

 

이렇게 특별관리받구 3주에 10kg빼기 방법 다알려준 언니쇼핑몰

 

 

 

 

 


바로 카톡문자로 언니한테 3주 10kg빼기 방법물으려면

 

 

 

 




3주가 이렇게 빨리 지나갔네요ㅋㅋㅋ 10kg빼기 성공 너무쉽게 한거같지 않나요

거울볼때마다 너무 뿌듯뿌듯 *.* 이게 정말 내가 맞나 싶을정도였어요!!

역시 여자는 살빠지니까 100배 천배 이뻐지네요ㅋㅋㅋㅋ

주체못하는 자신감때매 요즘 미치겠어요ㅋㅋ

 

 

 

 

제가 3주에 10kg빼기 성공하고나서 친구들이 언니좀 소개시켜달라구 난리법석이었는데

친구들도 지금 3주 10kg빼기 다이어트 도전하고있구요 ㅋㅋㅋ

저처럼 3주 10kg빼기 성공하는방법 알고싶은분들은 44네언니한테 저한테 소개받고왔다해주세요^.~히히




 

 

어딜가나 꼭챙기고다니는 내 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