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동 이디야커피랩 시그니처음료 파인애플샐러리주스

학동 이디야커피랩 시그니처음료 파인애플샐러리주스


이디야커피랩 가보셨나용??

일반 이디야 매장과 다르게 진짜 크고

메뉴도 더많고

베이커리, 디저트 종류들이 많아서

인기 많은 학동 이디야커피랩이에요!!




이디야커피랩에서 처음먹어보는 메뉴인데

시그니처음료래요!

주스는 3가지 있었는데

저는 파인애플샐러리주스 선택ㅋㅋㅋ

시그니처음료 주스안에는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건강식음료라서

맛도 고민되긴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사과 당근 비트 샐러리 오렌지 파인애플

이모든게 다들어있다는!!!!







이다야커피랩에서 시그니처음료 주문하니까

얼음컵 따로 주더라구요!

모두 부어서 먹으면 사이즈도 딱!!






시그니처음료 파인애플샐러리주스 초록초록하죠?ㅋㅋ

맛도 정말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나물맛같은거 과하지도않고

향도 되게 좋고 ㅎㅎㅎ

과일주스 마시는맛인데 신선함도 추가!



디저트랑 같이먹었네요 ㅋㅋ




커피보다는 가끔 시그니처음료 마시는것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학동 이디야랩 매장 엄청넓구 커서 짱좋ㅎㅎ

다음엔 다른 시그니처음료 먹어봐야겠어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