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퍼스바자 5월호 송중기 화보 메인!!! 비하인드신까지

 

하퍼스바자 5월호 송중기 화보 메인!!!

 

하퍼스바자 5월호 발행했어요~!

송중기의 아주 사적인 시간 그리고 비하인드 신까지!

ㅠㅠㅠ요즘 송중기하면 눈이 번뜩!!!!

아까 실시간 검색어인가? 승강기 라는 단어에도....심쿵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미친건가바여

 

 

 

하퍼스 바자 5월호 송중기 실린다구

송중기님이 직접 동영상 셀카 촬영한게 인스타에 나돌았었어요

ㅋㅋㅋㅋ 어머 정말 이렇게 만나게되네요

 

 

송중기의 아주 사적인 시간

에디터 안동선

 

화보촬영과 인터뷰, 파파라치와 팬들 사이에서 송중기와 네번의

식사와 한번의 술자리를 갖고 나자 그가 얼마나 사리분별 정확한

서른 두살의 남자인지, 또 그 정확한 자기인식을 바탕으로

앞으로 얼마나 도전적인 배우 인생을 꾸려갈지 기대가 샘솟았다.

 

 

 

 

 

송중기 님이 태양의 후예를 만나게 된 계기!!

 

2014년 크리스마스 즈음 <태양의후예> 대본을 받고

이틀만에 하겠다고 했습니다.

4회까지 받았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대본이 정말 빨리 빨리 넘어갔죠.

캐릭터의 매력은 구두 계약을 한 후

다시 읽었을 때 눈에 들어왔고 처음 봤을때는 무엇보다

이야기의 흡입력이 대단했습니다.

빨리 전역하고 싶었죠.

이 이야기 속에서 얼른 연기하고 싶었어요.

 

 

김은숙작가님의 대본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된건가요

바로 작품알아보시고 하게되서 정말 다행이네요!

 

 

 

 

 

 

하퍼스바자 5월호 송중기 화보에 실린

코디 면 티셔츠는 루이비통 제품

 

뭘입어도 멋짐 ......

 

 

 

하퍼스바자 5월호 송중기

" 예전에 지금보다 더 바쁜 적이 있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그때 내가 뭐했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사이클이 왔을 때는 그 순간을

내 것으로 만들지 못한 채 흘려 보내진 않을겁니다.

<태양의후예>가 사랑을 받아서 감사하게도

많은 결과물을 얻을 것 같은데

이번에는 중요한 걸 잊지 않으려고 해요."

 

 

앞으로 많은 모습 보여주세요 ㅠㅠㅠ

 

 

 

 

 

 

자세한 내용은 하퍼스바자 5월호 참고하라네요 ㅠ,ㅠ

아쉽....ㅠㅠㅠ

하퍼스바자 5월호 송중기 배우덕에 이번엔 더많이 팔릴듯해요

ㅋㅋㅋㅋ 이 자연스러운 사진들

웃는게 너무이쁜 송중기 ㅠㅠㅠㅠㅠ

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제로 한번 봤으면 소원이없겠다...

얼마전 경희대 팬사인회 했었는데..... 저는 못감 ㅋㅋㅋ

 

 

 

 

 

 

 

 

 

 

 

 

 

 

 

 

하퍼스바자 5월호는 인터넷서점과 대형서점에서

구매할수있습니다

 

아마도 하퍼스바자 5월호 송중기 화보를 내방 벽에

도배를 할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