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단기간에 허벅지살빼는법 얇아지는법!!

 

집에서 단기간에 허벅지살빼는법 얇아지는법

집에서 단기간에 허벅지살빼는법 얇아지는법

 

 

허벅지가 제인생의 최대고민이었어요ㅠㅠ 여러가지 운동도 다해보고 한의원도 가보구

원푸드다이어트니 뭐 홈쇼핑에서 파는 다이어트도 다~~해보고 먹어봤지만 다 실패였어요

 

조금뺏다가도 다시 요요와서 제자리였거든요ㅠㅠ너무 힘들었구

제가 마지막으로 진짜 제대로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싶어서

주위친구들도 마지막으로 해보라고 추천했던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 시작해보게되었어요!

 

 

 

 

이번엔 정말 정말 마지막이다 이런심정으로 또실패하기는 너무싫고

친구들도 너무기대하고있던 터라 정말 열심히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했습니다!

 

 

 

그랬던 결과!!!ㅋㅋㅋㅋ

 

 

한달동안 열심히 했더니 이렇게 얇은 가녀린 허벅지 가 되었습니다 ^*^!!!

 

친구 만나기 직전 친구가 저멀리서 날 보더니 깜짝놀라서 급찍었던 사진!!ㅋㅋ

 

 

 

ㅎㅎㅎ친구가 저보자마자 완전 깜짝놀라서 급 찍혔더니 얼굴은 부끄럽네용ㅋㅋ

이렇게 한달13kg 빼구 당당하게 핫팬츠 입고다닌답니다 ㅋㅋ

 

 

제가 단백질쉐이크와 알로에겔 먹고뺐던 가 알고보니

다이어트성공자많은 유명한 쇼핑몰이었어요

 

제친구들도 모두 저처럼 44네에서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ㅋㅋㅋ

 

 

 

 

 

처음에 제가 44네언니께 상담받구 언니가 저한테맞는 하체통통프로그램을 짜주셨어요

언니 완전 친절해서ㅠㅠ진짜 감동먹었고 믿음이 가더라구요

 

 

하체통통프로그램완전 푸짐하죠!?! 굶지말래요절대 ㅋㅋㅋ 그냥 언니가 짜준대로 열심히 먹기만하면된대서

이렇게 쉬울수있나 했죠. 맛있기만해서 저는 넘 쉽게뺀거같아요 ㅋㅋ

 

 

요렇게 맛있는거 많이많이 받고싶죠?ㅋㅋㅋ

궁금해하시는 분들많은데

 

 

 

 

 

 

 

 

단백질쉐이크 이렇게 매일매일 먹구 13키로 쏙 뺐어요ㅋㅋㅋ

딸기맛,초코맛,바닐라맛,쿠키앤크림맛! 4가지있는데 언니가 사은품을 너무 많이보내줘서

4가지 맛도 샘플로 벌써 다맛봤네요~~ㅋㅋ 다맛있더라구요!!ㅋㅋ

 

 

 

 

코치도 너무 재미있게 해주시구 날위해서 이렇게 매일 관리해주니까 넘넘 좋았어용ㅋㅋ

언니실제로 한번 뵙고 고맙다고 말해주고싶을 정도ㅠㅠㅠ!!!

 

 

 

 

 

히히히 저의 몸매를 예쁘게 만들어준 이 쉐이크들과 허벌티 알로에겔!!

 

쉐이크 체지방분해시켜주고 단백질을 보충해서 탄탄하게 빠지구여

허벌티군것질 안당기게 입맛조절도해주면서 노폐물찌꺼기를 다빼주니까 완전개운해요

알로에겔먹구 저는 피부까지 좋아지는 덕을 봤습니다 ㅋㅋㅋ

알로에겔은 허벅지빼주랴 피부좋아지게해주랴, 위장건강하게 해주랴 역할이많아서 바쁠듯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고 얇아진 핵심포인트는 바로 알로에겔 역할이 제일컸어요!!

언니도 말해주더라구요 알로에겔은 허벅지가 아니면 안된다구ㅋㅋ

 

그래서 하체통통프로그램으루 한달 먹구

이참에 허벅지완전 슬림하게 만들려고 한박스 12병을 또주문했어용!!ㅋㅋ

서비스로 한병 더주시더라구요 ㅋㅋㅋ 히히 44네 언니뿐이야♥

 

 

 

 

 

 

 

알로에겔 한박스 받고나니까 얼마나 위안이되던지 ㅋㅋㅋㅋ 허벅지는 알로에겔이 다책임져주니까

지금은 살 13kg 다빼구 유지중이라 여러가지 음식먹으면서도

알로에겔만은 포기할수가없어요ㅋㅋㅋ

 

 

 

 

부끄럽지만 저의 옛날 허벅지 진짜 통통했던 사진이에요ㅠㅠ

이사진 보면 답이없네요..

지금은 정말 완전대박 용된거죠..ㅋㅋ

언제 저렇게 허벅지가 뚱뚱했는지 지금은 완전 꿀벅지소리 듣고다닙니당ㅋㅋ

 

 

제가 꼭 해주고싶은말은 다이어트 할거라면

굶으면서 건강해치지 말구 진짜 제대로 잘 선택하구 하세요ㅠㅠ!

저는 실패 많이해봤기때문에ㅜㅋㅋ

쉽게성공한 사연 이렇게 알려드린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