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연속 팔공산 대한수목원 카페 방문 힐링을느낀다

자연속 팔공산 대한수목원 카페 방문 힐링을느낀다!


팔공산 대한수목원 정말유명한곳인데

저는 몰랐었군요!

엄마가 가보자고 하셔서 가족들 다같이 다녀온 팔공산 대한수목원!!!






대한수목원은 팔공산 가는길에 저멀리서도 불빛이 보여서

밤에는 바로알아볼수 있었답니다 ㅋㅋ


팔공산 대한수목원 아주아주 크고 넓고

볼거리도 많은곳이라서 너무 맘에들었어요!!

봄에 꽃피면 정말예쁜곳!

살짝추울때가서 그런지 꽃은 많이못봤어요!





청도에 프로방스 있는것처럼

불빛들 너무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

팔공산 대한수목원 주차장인데

엄청큼 ㅎㅎㅎ

주차장도 엄청크고 주차공간도 너무많아요!ㅋㅋㅋ

대한수목원 도대체 몇평일까,,,ㅎㅎ

찾아보니 대한수목원 약 3만평이라고...ㄷㄷ

여기주인사장님 땅이엄청나네요 !

멋지셔요 이렇게 잘가꿔놓으시고 ㅎㅎ

많은사람들 보라고 카페도 만드시고!





ㅋㅋㅋ 팔공산은 아직 추웠어요

대한수목원에 가족들 다같이 두꺼운외투입고

올라오는중 ㅎㅎㅎ

제일먼저 앞장서서 찍어보았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구

올라오는데 예쁜곳이 많더라구요

낮에와도 볼거리가 어마어마할거같아요!!






여기카페안에는 어마어마한 담금주와

정통식으로 꾸며놔서 어른들도 많이오시고

식사도하고 ㅎㅎㅎ

술도하고 ㅎㅎ


그리고 카페도 따로있구요!!

카페도 정말 잘되어있더라구요

옛날 물건들 전시해놔서 엄마아빠시대를 엿볼수 있었어요 ㅎㅎ


알고보니 여기 계신 대한수목원 사장님께선

대륜고등학교 나왔다고 들었어요!


교복도 대륜교복 마네킹에 입혀져있더라구요

그건사진못찍어서 아쉬웠네요 ㅠㅠ




요기는 식당아닌 카페!

카페에 여러가지 먹을것도 있고

옛날과자도 팔아서 간식으로 좋았어요 ㅋㅋ


차도마시고, 옛물건들 구경도하고

정말 최고 ㅎㅎㅎ

진짜 신기한 옛날물건들 진짜많으니까

꼭꼭 가보셔서 구경하시길 ㅋㅋ


신기한거 많던데 그걸 어찌다 모았나몰라요!






담에 날씨따듯할때 낮에와서

팔공산 대한수목원 하나하나 다구경하고 싶더라구요

비닐하우스도 있던데

뭐 재배하시나봐요!!!

땅넓어서 부러웠어요 ㅠㅠㅠㅠ





자연속 팔공산 대한수목원 카페

정말 잘보구 갑니다 ㅎㅎ

가족들 모두 힐링했어요!!ㅋㅋ


사진도 많이찍고 즐거웠습니당ㅋㅋ

대한수목원 카페 사장님도 정많으시고

감사했어요! 시래기 지진거 ㅎㅎ 맛봤는데 너무맛이썼어요

감사해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