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경리단길거리 걷다보니 남산공원앞이야

 

이태원 경리단길거리 걷다보니 남산공원앞이야

 

이태원 경리단길 너무좋아여 ㅠㅠ

건물들도 다이쁘고 아니 인테리어가 이쁜건가 건물은

다오래된거같은데 ...

 

이태원길거리말구 경리단길 걷다보면 오르막길이에용~~

ㅋㅋ경리단길 한참지나왔는데 여기저기 구경하고 걷다보니 점점...ㅋㅋㅋ

 

 

예쁜카페들 가게들 되게많았어요!!!!

샾도 많구!!! 눈요기거리가 정말많음!!ㅎㅎ 외국온것같아서

이태원은 항상좋더라구요 ㅎㅎㅎ

 

 

 

걷다가 뒤돌아보니~ 와우 오르막길꽤올라왔어요

노을이 지고있네용!!ㅋㅋ

남산타워도 보이구용ㅋㅋ 이태원과 그나마 가까운 남산타워

 

 

 

크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산공원까지왔어요 ㅋㅋㅋ

이태원거리를 지나 경리단길 거리를 지나 올라오니

남산공원ㅋㅋㅋㅋ

남산타워도 있고요

여기서버스타고 다시 집으로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