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방법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방법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해봤지만 전 항상 요요! 가 왔어요ㅡㅡ

뭘해도 요요 요요요요요요요요요

 

고구마다이어트, 원푸드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여러가지다해봤지만!!!

 

 

배도안고프고~~ 빨리살빼는방법이 없을까 찾다가 알아냈죠!!!ㅋㅋ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방법!! 제가바로 지금 알려드릴게용!!^^*

 

 

 

 

ㅋㅋㅋ 정말 부끄럽지만 저의 예전 수없이 요요들과 싸우던 시절 사진이에요.

요요때문에 힘들어하던 중 단기간에 빨리살빼는 방법으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가 좋다구해서!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방법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방법

요요없는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당장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시작하게 되었습니당^^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하다는에서

코치님한테 재밌게 편한 상담받구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바로시작했어요!^^

 

코치님이 저한테 맞는 한달빠른감량프로그램으로 짜주셨거든요!

저한테 1:1트레이너가 생기니까 너무 좋았음 ㅠ.ㅠㅋㅋ

 

 

 

 

 

 

코치언니한테 매일관리 받으면서 한달빠른감량프로그램으루

단백질쉐이크 매일먹구~~알로에겔도 매일먹구~~

정말 먹는거만 열심히먹어라구하니까 정말쉽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전 먹는거 워낙좋아해서 다행이었음!!!ㅋㅋㅋㅋ

다른 다이어트들은 적당량만 먹었어야했는데ㅠㅠㅠ그래서 배고픔을 못참고 폭식하고

그랬나봐요 제가 ㅋㅋㅋ 근데 단백질쉐이크랑 알로에겔은 먹으면 먹을수록 빠진다고 하니까

완전 많이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랬던 결과 !!!!!!

 

 

 

완전 난리났죠!!!ㅋㅋㅋㅋㅋ 처음엔 열심히먹다보니까 배가너무불러서~!!!

더 뚱뚱해지는게 아닌가했는데 신기하게 사이즈부터 줄어들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가 나쁜 체지방을 다분해시켜주고 허벌티가 분해된체지방을 다 노폐물배출을 해준거죠!!

알로에겔도 한몫하는게 딴딴하게 잘안빠지는 뭉친근육들이랑 체지방을 쉽게풀어줘서 내보낸다네요

ㅋㅋㅋ진짜 신기신기 그래서 많이먹을수록 많이빠지는구나~~

 

 

 

 

 

 

코치언니한테 매번 재미있게 코치받구 ㅋㅋㅋ 사은품도 듬뿍받구~~!!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

 

자이제 제가 요요없이 단기간에 다이어트 성공했던 단백질쉐이크 먹는방법 가르켜줄게요!ㅋㅋ

잘보세용~~~ㅋㅋ

 

 

 

 

 

쉽죠~ㅎㅎ 물이나 우유 300ml에 쉐이크믹스랑 단백질 섞어먹는거에요

아침에 늦잠자구 밥먹을시간도 없을때 2분만에 뚝딱이라서 최고임

 

맛있오~~ㅎㅎ 방금두 단백질쉐이크한잔하구왔어요!^^*

 

한달빠른감량프로그램 주문 더했구 알로에겔도 효과가 너무너무 좋아서 한박스주문했답니당ㅋㅋ

 

 

 

 

 

 

안먹어보신분들은 모를거에요~~ㅋㅋ

맛있어서 자꾸땡기구 확실히 허벅지가 말랑해지는게 느껴져서

포기할수가 없을거임 ㅋㅋ 먹어본자만 안다는 알로에겔

 

 

 

 

 

자 보세요 ㅋㅋㅋㅋ !!!!!

확실히 많이 먹으니 저 완전 달라졌죠????

 

 

 

 

허벅지 대박이에요 내다리가 이렇게 될줄 진짜진짜ㅋㅋ상상이나했겠어요

코치언니랑 재밌게 다이어트 했더니 어느새 변해버린 내허벅지

 

다들 날이렇게 만들어준 언니 궁금해하시길래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

사은품도 항상고마워용~~~다 44네코치언니덕분이에요^^!!!

내친구들도 지굼은 44네코치언니한테 재밌게 트레이닝받구있답니다ㅋㅋㅋㅋ

전 더이상 뺄 살이없어서 유지중이구요^^

살빠지니까 진짜 사람이 달라지네요^^

성형따위 난이제 안해도됨!!!!!ㅋㅋㅋㅋ

 

 

 

이상 요요없는 단기간 다이어트방법이었습니다~~

저처럼 요요없이 다들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