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남자 단백질쉐이크 효과 후기 확실하게!!

여자 남자 단백질쉐이크 효과 후기 확실하게!!

 

몸을 만들거나 살을빼려면 단백질쉐이크 효과가 필요하더라구요!

요즘은 여자 남자 할것없이 단백질쉐이크 필수!!

 

저는 여자 단백질쉐이크 효과 후기 확실하게

본 사연이 있는데요ㅎㅎ

 

 

 

진짜대박!! 제가 단백질쉐이크효과

확실하게 나왔어요

 

저는원래 물렁살에다가 빠지지도않고 부피는 크고

체지방도 많은 몸이라서 여자 단백질쉐이크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요요 엄청왔더랬죠...

 

 

 

 

 

진짜 판빙빙언니 하는말이 백번옳아요

단백질쉐이크 효과 보려는이유도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이고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랍니다!

 

 

단백질쉐이크후기 많아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먹었지만

단백질쉐이크에도 종류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인터넷에 저렴한 남자단백질쉐이크

여자단백질쉐이크 엄청 많더라구요ㅠㅠ

 

근데 일반 단백질쉐이크는 진짜 살도안빠지고 몸이 안만들어져요

왜냐하면 단백질성분이 대두단백질이기때문에

단백질쉐이크효과가 아무래도 적어요...ㅠ

 

 

 

처음엔 정말 뭣도 모르고

단백질쉐이크후기에 속아서 무조건 싼거사먹고

운동도 했지만 단백질쉐이크효과 전혀못봤습니다

그래서 요요가 더왔던거구요ㅠㅠ

 

 

그러다가 여자 단백질쉐이크 효과 후기 확실한곳

알아보다가 코치님 제대로 만났어요ㅎㅎ

 

 

 

 남들 얘기인줄만 알았지 제가 이렇게 단백질쉐이크 효과 후기

확실하게 볼 줄 몰랐어요!!ㅠㅠ

 

진짜 근육탄탄해지고 체지방쏙빠지고

기초대사량 올라갈줄이야ㅎㅎㅎ 인바디 측정하는데

너무너무 신기했고 기뻤어요 ㅠㅠ!!!!!!!

 

 

 

단백질쉐이크 효과 제대로 보려면 꼭알아야 하는게있어요!

세포 재생의 주원료,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완벽한

배합의 고단백질을 먹어야 합니다

 

 

즉 인체가 필요로하는 20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단백질쉐이크 효과로 소화율이높고, 8종의 아미노산이

고르게 포함된 유청단백질을 주원료로 된걸 먹어야해요!

 

 

시중에 판매되는 흔한 대두단백, 콩단백이 아니라

유청단백질을 드셔야해용!

 

그래야 여자 단백질쉐이크 효과 남자단백질쉐이크 효과

확실하게 볼수있는거죠ㅎㅎ

코치덕분에 단백질쉐이크 종류나 성분도 알게되고

도움이 많이되었어용!

 

 

 

 

 

 

 

 

제가 먹었던 단백질쉐이크인데 여자 남자 구분할것없이

단백질쉐이크효과 좋은 후기가 엄청났어요ㅎㅎ

 

남자단백질쉐이크 먹고 몸만들려고 BCAA분지아미노산

따로 사서드시는분도 있다던데

이건 굳이 그럴필요가 없다네요ㅎㅎ

간의 작용 없이 직접 근육으로 흡수되는 아미노산이

모두 들어있기 때문에!!! 완전 짱좋았어요

 

 

 

 

 

 

 

제가 여자 단백질쉐이크효과 보고

체지방 6키로 감량하고 근육은 더올렸습니다!!ㅋㅋ

완전 몸매 탄탄해져서 라인이 너무예뻐졌어요 ㅎㅎ

확실히 저질 단백질쉐이크 먹었을때랑 비교가 안되요

 

 

어차피 몸매만들고 다이어트할거라면

한번을 먹더라도 제대로 된 단백질쉐이크 먹어야 효과 볼수있다는 사실!!

 

 

이것저것 자꾸 반복하면 돈만 버려요ㅠㅠㅠ

저질단백질쉐이크 10번먹어봐야

진짜유청단백질 한번 먹는것만 못하네용

 

 

 

 

 

진작 단백질쉐이크 효과 후기 유명한 코치님한테 먹을!!ㅠ

몸매가 탄탄해지니까 라인이 쫙올라붙어서

몸매드러나는 옷만찾게되용ㅋㅋㅋ

 

코치님한테 넘넘 감사하구ㅎㅎ주변사람들 한테

저 몸매 이쁘다는말 자주 듣게되네요ㅎㅎㅎㅎ

 

단백질쉐이크 포만캄도 엄청커서 배부르고

맛도 저질 단백질쉐이크랑 확실히 다르게 비위상하지않고

맛있어서 너무 잘먹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