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후다이어트시기 놓치지말고 해결!!!

 

산후다이어트시기 놓치지말고 해결!!!

 

 

산후다이어트 엄청 고민고민 ㅠㅠ 예쁜아기 낳으려다 내몸 망가지고

예전같지 않아서 진짜 속상해요

이제 여자라는 느낌보다 엄마라는 느낌이 강해지는것 같아서

또 속상하구요...

 

 

 

임신하고 입덧이 없어서인지 산후에 엄청 먹어댔답니다~ㅠㅠ

왜그렇게 식욕이 땡기던지.. 뒤돌아서면 먹고 또먹고ㅠ

그렇게 주체못했던 식욕에 저는 엄청 살이쪘고

산후다이어트시기를 노리기만 했어요 ㅋㅋ

 

저는 어쩌다보니 출산후에 결혼식 잡혀서

산후다이어트시기 놓쳐버리면 정말 결혼식이고 뭐고

다싫어질거 같았다는 ㅠㅠ

 

최고예쁜모습으로 결혼식 올리고 싶었던 맘에

산후다이어트시기 안놓치고 살빼준다는 디톡스 알게되었어요!!!

다행히도 혼자하는게 아니라 ㅎㅎ 플랜이 맘에쏙 들었네요~!

 

 

 

짜잔!!!!!!!!!!ㅎㅎㅎ

그렇게 산후다이어트시기 따지던 저였는데

산후다이어트시기 상관없이 온몸에 영양을주고 모유수유에 지장도없이

오히려 도움이 되는거라서 ㅎㅎ 이건정말 최고다!! 싶었어요!ㅋㅋ

 

코치한테상담받고 제몸에 맞게 꼼꼼히 체크도 다해주시구용ㅎ

그냥 흔히 널린 산후다이어트와는 차원이 달랐어요

그런건 함부로하면 또 큰일나기도하구요!

 

 

 

 

 

 

웨딩촬영했던 사진들이 산후다이어트시기 적절하게 디톡스 쫙!!

하고나서 예전몸매보다 더이뻐진거같아요 ㅎㅎ

산후다이어트시기 6주이후라고 흔히 알고있는데 디톡스하고

처진살과 허리라인이 탄탄하게 쫙 올라가서 얼마나 행복한지 ㅎㅎ

너무 탱탱해져서 사진보면 애기엄마인지 아무도몰라요ㅎㅎㅎ

 

 

 

산후다이어트시기 꼼꼼하게 놓치지않고 예쁘게 변화시켜준 코치넘고맙구요!

이렇게 누군가한테 관리받고 혼자가 아니란 느낌에

더욱더 신뢰가 갔어요~^^

산후다이어트시기 놓친분들도 분명 성공할듯 ㅎㅎ

 산후우울증도 심했는데 시너지디톡스가 잡아줬고

산후다이어트시기 상관없이 모유수유중에도 할수있다는게

퀄리티 높은거같아요 ㅎㅎ

 

 

 

 

산후다이어트시기엔 특히 천연을 더선호하게 되는데

모두 천연허브로 만들어졌다고 FDA승인도 받았다 하니

믿고 먹구 좋아졌어요^^

 

하루하루 달라지는 제모습보면

재미도 붙게되고 더열심히하게 된다는 ㅋㅋ

산후이어트시기 놓치던 안놓치던 성공률 백퍼라는거!!!

 

 

 

 

 

 

산후다이어트시기 걱정없이 코치한테 상담받고

주문한 제품들!!

남편도 산후다이어트시기 걱정했는데 지금은 넘넘기뻐하네요!!ㅎㅎ

저도 뚱뚱한 아내가 되기싫었는데 사랑많이 받아 좋아요^^

주위 친구들도 너무 부러워하는중ㅎㅎ

역시 여자는 엄마가 되어도 할머니가 되어도

몸매관리 미모관리는 중요한거 같아요!!

 

여자는 아름다운 동물이니까!!ㅎㅎ

 산후다이어트시기 걱정없이 건강까지도 너무 좋아져서

우리아기한테도 든든한 엄마, 예쁜 와이프가 되었어요^^

 

 

 

 

 

 

ㅎㅎㅎ 추억돋는.. ㅎㅎ

첨에 막막했던 산후결혼식과 웨딩촬영들인데

산후다이어트시기 놓치지않고 넘예뻐져서 촬영도 거뜬히!ㅎㅎ

사진 작가분들도 산후다이어트한줄 모르더라구요ㅋㅋ

전혀 믿지않으셨던 ㅋㅋㅋ

 

아무튼 산후다이어트시기 걱정하시는분한테는

진짜 걱정붙들어매라고 알려드리고 싶어요!!ㅋㅋ

넘 뿌듯하고 잘했다는 보람이 있거든요ㅎㅎ

 

 

 

 

 

 

 

 

 

 

 

산후다이어트시기 어려운걱정 고민 하지말구 ㅠㅠ

디톡스코치가 있으니 믿고 맡겨도 될듯해요 ㅎㅎㅎ

산후다이어트시기 지났다고 운동을 미친듯이 하기란 어렵거든요ㅠ

 

포기하지마세요!! 맛있게먹으면서 했던거라

저도 쉽게 진행했어요ㅎㅎ

코치언니한테 산후다이어트 관리받다보니

좋은 인연이 된거같아서 감사할뿐~^^

 

 

 

더군다나 산후다이어트시기 신경안써도되고

제일좋았던건 요요까지도 없다는게 너무 최고에요!!

주변 어머니들도 제가 산후다이어트 한거보고 너무 궁금해 하셔서

코치언니 소개했거든요 ㅎㅎ

코치언니가 선물까지 챙겨주고ㅠ 인간적이에용ㅎㅎ

감동감동~~ㅎㅎ^^ 산후다이어트 코치님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