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먹고 3주 10kg뺀 성공녀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먹고 3주에 10kg뺀 성공녀

 

 

1년 365일이 다이어트중인 나는...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에 집착하게되는거같다 ㅠㅠ 

여러가지 운동도 해보구 한의원가서 ppc주사..지방없애준다는 그주사도맞아보구(진짜아팠다..ㅠㅠ멍만생기고)

원푸드 다이어트도,,홈쇼핑에서 광고하는 다이어트식품도 다 먹어보고 시도했지만 실패만 늘어났다..-.ㅠ

 

 

 

 

그러다 저칼로리검색중에 관리해주는다이어트가 있더라고!? 여태 혼자해서 작심삼일로 끝내는게 다반사였는데

특별히 신경도많이써주고 확실한 언니만의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3주에10kg빼는 방법을 알고싶어서 시작하게되어따!

 

첨에 카톡하다가 전화하게됬구 우앙 너무 친절한!! 목소리도 넘넘예쁘고 *.*

상담 하고 나한테 맞는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추천받구 시작하게되었넹

 

그렇게 시작되었던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3주 먹은결과!!!!!!!!!!!

 

 

 

빠밤

 

 

 

3주 단기간에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먹어서 10kg감량을 성공했다 내인생대박사건1위다ㅋㅋㅋㅋ

 

 

밑에사진은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다욧성공하고 놀러갔을때 사진!!ㅋㅋ

전신사진 이렇게 당당하게 찍은거 처음이라 소중한사진임 ㅠ.ㅠㅋㅋ앞으로 많이찍어야지!!ㅋㅋ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으로 10kg빼니까 친구들이 내몸매대박이라고 ㅋㅋㅋ 옛날 돼지어디갔냐고 난리닷ㅋㅋㅋ

허리라인 보이죠?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먹고 뱃살쏙들어가니까 저렇게 비율까지 좋아졌다는!!!

배고플때도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을 배부르게 먹어도 복근라인이 그대로!!ㅋㅋㅋ대박이야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으로 다욧성공하고 하루종일 옷고른다고 시간다보냈다ㅋㅋㅋ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먹으니까 날씬해져서 옷사는게 어찌나 즐겁던지 ㅋㅋ 진작 칼로리낮은식품먹을걸!!

친구들 옷사러가자 할때마다 매번 "너네끼리 갔다와 난인터넷에서살래" 이랬던 내가..ㅋㅋ

옷가게를 휘젓고 왔었지 ㅋㅋㅋㅋ

 



 

 

 

 

 

 

 

왼쪽이 나 >//<

친구들중에서도 젤 뚱뚱했던내가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3주10kg빼고나서는 제일 날씬이로!!ㅋㅋ

뱃살이 진짜 많이빠져서 서렇게 앉아서 사진찍어도 안접힘ㅋㅋㅋ

예전엔 앉아있으면 무조건배가리기 바빴는데 ㅋㅋㅠ흑

 

 

특별관리해주고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 전문 쇼핑몰에서

 

카톡하면 선물준다는 말에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먹고싶다고 카톡보냈었다 ㅋㅋ

처음엔 상담하려니 부끄러웠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해서 상담이 완전편했었다ㅋㅋㅋ


 

언니만의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여태 실패한사람이 없다고 하니 대단대단 ㅋㅋ

어떻게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운동없이 살빠지냐구 꼬치꼬치 물었는데도

언니가 다~설명해주고 진짜 넘넘친절해서 짱고마웠음!!!^*^ㄳㄳ

언니한테 믿고 맡기면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 먹으면서 살잘빠질거같더라구여ㅎㅎ

 



 

 

 

 

언니만 믿고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 주문했는데 담날바로 ㅋㅋㅋ

택배완전 빨라서 놀랐다. 완전총알배송~~ㅋㅋㅋ

 

진짜 박스 하나하나 뜯어보는데 완전 감동그자체임 ㅠ.ㅠ흙

이렇게 선물많이 받아본적도 없을꺼다 ㅋㅋㅋㅋ

여러가지 선물들이랑 아기자기하게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 먹는방법두 자세히 적어주구

왜이렇게 유명하고 확실한 곳인지 확 느껴졌당ㅋㅋㅋ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 하나로 날이렇게 바꿔준 언니는 정말 신같은 존재ㅠㅠ!!!!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중에 맛있다고 해도 첨엔 안믿었는데 진짜 완전 굳굳!~!

최고 맛있음ㅋㅋㅋ 직접먹어본사람만 알테야ㅋㅋㅋ 쿠키맛먹었는데 배도 부르고 쿠키도씹혀서 완전 맛있오ㅠ.ㅠ

매일 이것만먹을꺼야ㅋㅋ 만 맛있는줄알았는데 팔뚝이랑 허벅지살도 쫙빼주는 먹어보니까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상콤함이ㅋㅋㅋ 음료수안먹어도될듯 ㅋㅋㅋ

 

이렇게 맛있는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은 첨먹어본당ㅋㅋ

 

 

정말다이어트도 쉬울 수가 있다는거 느꼈다.


 

 

보통 칼로리낮은음식들은 대부분 맛이..없는데 ㅠ.ㅠㅋ 최고최고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 먹은지 며칠안되서 바로!! 반응나타났다 ㅋㅋㅋㅋ

변비도 완전뚫려서 화장실에서 환호외치고 ㅋㅋㅋ 숙변이 싹 제거되니까

진짜 뱃살도 쏙들어가고 바지입을때 확실히 사이즈가 줄었다는게 느껴졌다 @.@!!!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 90kcal밖에 안되서 많이많이먹었다ㅋㅋㅋ

 

평소 물도잘안먹었던내가 레몬맛나는 도 진짜많이마시게되고 ㅋㅋㅋ

 

식욕억제까지 해주니까 다른 군것질도안땡기고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으로 쉽게 살뺀거같다ㅋㅋ

 

도 말이필요없었다. 왜냐면 허벅지랑 군살 사이즈담당은 이니까 ㅋㅋㅋㅋ

 

 

 

 

이렇게 특별관리받으면서 맛있게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먹으며 10kg 성공하게해준 언니쇼핑몰

 

 

 

 

바로카톡이나 문자로 언니한테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물어봐도 됨

 

 



 

 

 

 

 

 

 

 

유난히 허리통이 일자로 굵기만했던 내몸뚱이가 ㅋㅋㅋ 저렇게 헐렁한 유니폼이 될줄이야 ㅋㅋㅋㅋ

예전에 심각한 수준이었군.....ㅋㅋ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먹고 성공하니까 진짜 행복하당ㅋㅋㅋㅋ

3주만에 10kg나 빠졌는데 너무대단한 역사다 ㅋㅋㅋㅋ

거울볼때마다 너무 뿌듯뿌듯!!!!*.*

 

 

 

역시 여자는 살을빼야 예뻐진당ㅋㅋㅋ

몸매가 예쁘면 거지옷을 걸쳐도 이쁘다ㅠ.ㅠ.ㅠ.ㅠ

 




 

주체못하는 자신감..이해해주십숑 ㅋㅋㅋㅋㅋ

솔직히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만먹고 이렇게 많이뺐는데 자신감 폭팔하지않을수가 있겟어?!ㅋㅋㅋ

 

 

 



 

대체 어떤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을 먹은거냐고 친구들도 알고싶다고 자꾸 보채서 ㅋㅋㅋ 언니소개시켜주구

친구들도지금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식품을 먹고있당ㅋㅋㅋㅋ

나처럼 칼로리낮은다이어트식품먹고 쉽게 살빼고싶으면 언니한테 저 소개받고왔다 해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