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뛰어난 디톡스효과 아직도 모르나

 

뛰어난 디톡스효과 아직도 모르나

 

 

와 요즘 디톡스를 모르는사람은 없네요....!!대박

ㅋㅋ 예전에 저는 전신디톡스하고

환골탈태 되어서 ㅋㅋ 디톡스 나만알고싶었는데..히히

 

 

 

디톡스는 정말 말그대로 독소를 빼는거에요!

해독이랑 같은뜻이죠~~ㅋㅋ

몸속이 어떤걸 먹냐에 따라 다르구요!

그래서 디톡스 하려고 굶는사람도 있는데

그것도 좋긴하지만 요요 온다는 단점이 ㅋㅋㅋ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꼼꼼히 알아보고

효과확실하고 몸에좋은 디톡스효과 찾은거에요!!!

 

 

제사진임 ㅋㅋ 대박이져

진짜 디톡스효과 제대로봤어요

아직도 디톡스 안해보신분은

기회네요 ㅋㅋ 안해보면 억울할듯

 

디톡스효과 모르시면 쌤한테 물어보면되요

ㅋㅋ 사람마다 다르기때문에

꼼꼼하게 체크해주거든요 ㅋㅋ 감동함

 

 

 

체지방, 독소, 내장지방, 복부지방 쫙빠졌구요

체수분,근육량,기초대사량, 신제점수 다올랐어요 ㅋㅋ

이거슨 진짜 혁명임

그냥 헬스만하고 운동하거나 식단조절만할땐

절대절대 이런결과 안나와요

제가 해볼거 다해본사람이거든요.....

 

 

 

 

이상한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아가며

굶을필요도 없구요 ㅋㅋ

 

디톡스효과는 살빠지는효과도 있지만

독소가 빠지면 몸이 일단 건강해져요

 

진짜 손발 차갑고 변비있던것도 좋아지고

두통도 사라졌다는... ㅎㅎ

 

 

 

 

 

 

 

 

디톡스효과도 대박이지만

저관리해줬던 코치언니가 넘넘 맘에들어요

ㅋㅋㅋ 이뿌시기도하고 저랑 너무잘맞아서 재밌었어요

진짜 디톡스효과 제대로 알려주셨구요!

 

언니랑 재밌게 하루하루 디톡스효과 느끼다보니

어느새 내몸이 이렇게 변했는지 몰라요!

 

정말 감사해용ㅋㅋㅋㅋ

 

 

정말 내 건강을 위해서! 정말 날위해서

진심으로 도와준 코치언니 고마워요!! 감동 많이 받았어요!^^

그덕에 제친구들과 우리엄마도 디톡스효과 알려주려구요ㅋㅋ

 

코치언니한테 만큼은 믿고 맡길수 있기때문에

더이상 저혼자만 알기 아까웠어요 ㅋㅋ

그래서 이렇게 디톡스효과 알리고싶어서 후기도 쓰는중임!!

 

뛰어난 디톡스효과 다른거랑 비교도 안됨

ㅋㅋㅋ 아직도 디톡스효과 모른다면 느껴보셔도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