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딸기바나나 단백질쉐이크 진짜맛있는 헬스쉐이크 굿

 

딸기바나나 단백질쉐이크 진짜맛있는 헬스쉐이크 굿

 

하루세끼 음식으로 다먹으면 살찌는거 아시죠ㅠㅠ

요즘 현대 음식들은 고칼로리, 고지방, 저영양 음식들이 대부분이라서

예전 부모님시대 음식들과 너무달라요 ㅠㅠ

 살도찔수 밖에 없고 몸엔 더안좋아서 젊은나이에 성인병 환자들도

많이생긴다는 사실....ㅠㅠ

그래서 영양제들도 필수화 되어가고 있잖아요~!

더욱더 우리몸의 영양에 본질인 필수영양소는 꼭꼭 먹어줘야해요!

근데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ㅠㅠ

저는 똑똑하게 단백질쉐이크로 유명한 헬스쉐이크를 먹습니당ㅋㅋㅋㅋ

 

 

 

우리몸 3대 필수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 등

하지만 탄수화물은 넘쳐나게 먹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은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들거든요!!!!

비타민도 마찬가지..ㅋㅋㅋ

과일먹다가 당분이 더많이 먹게되서 살찜..ㅠ

 

왕대봑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먹은 딸기바나나 단백질 쉐이크에요 ㅋㅋㅋ

단백질쉐이크 인터넷에 저렴한거 되게 많은데..성분을 잘봐야합니다

ㅠㅠㅠ 허*라이프, 뉴*리 같은쉐이크도 먹어봤는데

성분은 별루.......ㅠ

 

 

ㅋㅋㅋㅋ 저는진짜 맛있고 영양소 대박풍부한걸로 먹어요

왜냐 ㅋㅋ 난 소중하니깐 ㅋㅋㅋㅋㅋ

다른 단백질쉐이크 다먹어봤지만 헬스쉐이크가 젤맛있어요

진짜 베리굿!!!!!!!

 

 

얼마나 맛있는지 ㅠ,ㅠ 미숫가루아침에 떼우시는분 많은데

그건 효과 ㄴㄴ.... 그냥 배만 일시적으로 채우는거에요

영양가 없어요 ㅠ,ㅠ 차라리 헬스쉐이크 한잔이 딱!좋아요 ㅋㅋ

헬스쉐이크 안에는 비타민 ABCD 다들어있구요.. 乃

제가 단백질쉐이크 먹는곳은

ownerj 카톡 여기로해서 샀어요 ㅋㅋㅋ

 

단백질쉐이크 유명한 헬스쉐이크는 12가지비타민,

지속적인 단백질공급, 에너지공급, 미네랄, 칼슘,구리,엽산, 등등등

아 진짜 너무많이들어있어요 ㅋㅋㅋ 이걸 음식으로 어떻게 먹겠어요

맛도 최고 ㅎㅎㅎㅎ

 

 

단백질쉐이크 중에 맛도좋고 효과좋은 헬스쉐이크 안에는

토마토5개, 오렌지 반개, 정어리1토막, 아몬드반컵,

땅콩반컵, 시금치15뿌리, 바나나2개, 연어3토막, 표고버섯,

브로콜리 ,소간, 잔멸치, 양송이 1컵 ....

와 진짜 이모든게 들어있다니!!!!

그렇다고 양송이, 멸치맛이 나진않아요^^:;

단백질쉐이크에는 바닐라맛이 나요 ㅋㅋ

 

단백질도 유청단백, 대두단백, 여러가지가 있는데

진짜 유청단백을 먹어야해요!!

근육이 있어야 체지방도 분해되고 기초대사량도 높여줌!!!!!

단백질쉐이크 중 헬스쉐이크는

이모든 유청단백,대두단백,우유단백 싹 다 들어있다는 사실

 

 

단백질쉐이크 최고봉인 헬스쉐이크에

돼지고기안심 180g, 두부1모, 우유4컵, 쇠고기안심120g, 강낭콩,

계란4개, 닭가슴살, 시금치, 현미, 생선류 ,브로콜리, 옥수수

이 모든 영양소가 다들어있음.... 단백질쉐이크 고작 한잔에 ㅋㅋ

대박이지않나요 ㅋㅋㅋ 진짜 몸이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크흐 ㅋㅋ 오늘도 이렇게 단백질쉐이크

헬스쉐이크 한잔 마시고나면 든든하고 속도편안하고

살도안찌고 맛도있고 ㅋㅋㅋㅋ최고입니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