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근육폭발 체지방 순간삭제 ㅋㅋ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근육폭발 체지방 순간삭제 ㅋㅋ

 

 

 

 

다들 체지방빼고 다욧할땐 항상 이렇죠 ㅋㅋㅋ

1일차 정말 대단한 마음먹고시작합니다

하지만 결국....ㅋㅋㅋㅋㅋ7일차 피자 ㅋㅋㅋㅋ

남일같지 않네요 ㅠㅠ

 

두둥!!!!!

요즘 살잘빠진다는 단백질쉐이크 보충제가 있어서

식사대용으로 먹기 딱이겠더라구요!!

다이어트식단 챙겨먹기도 귀찮았는데 너무 잘됐다

그래서 상담받구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주뮨!!!

 

 

 

꺄울 ㅋㅋㅋ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먹으면서

근육폭발 했어요!!ㅎㅎ 체지방은 순삭 됨!

 

체지방이 넘많았는데 ㅠㅠ 정말 잘빠지더라구요

제가 다욧 안해본건 아니거든요?

 

 

단백질쉐이크 보충제도 워낙 많다보니

성분, 함유량, 모두다 비교 분석 해봤는데

여기꺼 젤 효과좋아요 ㅋㅋ

 

 

 

 

대박사건....ㅋㅋ

진짜 내장지방 9레벨에서 5레벨로 떨어졌어요

 

이럴수가 ㅋㅋㅋㅋ

운동으로도 힘든건데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힘이 컸어요

다욧할땐 운동 3 식단 7 비율이거든요?!

근데 식단을 단백질쉐이크 보충제로 먹으니까

 

근육폭발 했음 ㅎㅎ 체지방 다태워주고

기초대사량도 올라서 살이 찌지않는몸이 되요!!!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효과에 넘반했어요 ㅠㅠ

알고보니까 연예인들두 많이먹구있구

운동선수들이랑 헬스트레이너들이 많이먹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 ㅋㅋ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맛도 코코아맛이랑 상큼바닐라맛

두가지 있는데 저는 두가지 다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

이것저것 번갈아가면서 먹으려궁ㅋㅋㅋ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휴대하기도 쉬워서

챙겨다니면서 배고플땐 식사대용으로

항상챙겨먹었어용ㅋㅋㅋ 넘좋아 >.<

시간에 공간에 구애받지않구 언제든

간편히 먹을수 있는 단백질쉐이크 보충제!!ㅎㅎㅎ

 

 

 

 

그리구 진짜 싸구려 단백질쉐이크 보충제가 아니라

근육량 빠바박 오르고

체지방이 활활 타오르는 성분이라서

효과가 제일 컸던거에요 ㅎㅎㅎ

 

유청단백질을 먹어야하거든요!!

다른 싸구려단백질 두세번먹는거랑 이거한번먹는게

훨씬 낫다는 ㅋㅋㅋㅋ

 

이번엔 제가 똑똑한 다욧 했네요 ㅎㅎ

덕분에 몸매라인도 넘 이뻐지구

 

 

 

 

특히나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맛이 다맛있어요 ㅠㅠㅠ

흑흑 ㅋㅋㅋ 자꾸먹고싶어서 큰일임ㅋㅋㅋ

배도넘부르구 포만감도 유청단백질이 많이들어가다보니

진짜 식욕조절도 잘되고 완전 최고에요 ㅎㅎ

 

먹는거좋아하고 식욕많은 저한테

딱맞는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였음!!!!

 

그리구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언니가 관리도해줘요!

그게 넘넘 맘에듬 ㅠ,ㅠ 신의한수임!ㅎㅎ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먹는방법이랑

어떻게 하면 더 효과 좋을지 살이 더잘빠질지

여러가지 꿀팁도 코치님이 도와줘요

ㅋㅋㅋ그래서 안빠질수가 없다능....

단백질쉐이크 보충제 먹고도 안빠지면 사람이아니라는....

 

 

ㅋㅋㅋㅋㅋ 암튼 저말고도 너무많은 사람들이

감량한걸 보고 예뻐진걸 보니까

신뢰도 가고 코치님도 잘관리해줘서 넘 좋아요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