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 알로에겔효과 후기

알로에겔효과후기

알로에겔효과후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 한달10kg빼기 성공후기 레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 한달 10kg빼기 성공후기 레알

  

 

 

 

내가 한달10kg빼기 성공했던 후기를 공개하겠음!!!

 

레알 사실 후기로 진지하게받아들여주땜

 

다이어트에 관심없는 여자가 세상에 어디있을까 ㅋㅋ

말라비틀어진 내친구는 통통한나를 앞에두고도 살빼야된다고 난리다 재섭당

 

그친구랑 옷사러가면 항상자극받는다ㅠㅠ

나도 빼야지빼야지 하면서도 음식앞에서 무너짐.. 휴

 

 

 

 


내가먹는걸 너무좋아해서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없나..찾고있었는데

김신영 언니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로 살뺐고 주위에서도 맛있대서 나도 시작하게되었다

 

 

 

 

 

 

일단 한달만 먹으면 5kg는 기본빠진다는 한달스피드감량프로그램 !!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알아보던중 다음에서 단백질쉐이크 검색했더니 전후비교사진으로 대박이었다.

그래서 44네 알게되었고 며칠 사이트 구경만하고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44네코치님이랑 대화하면서 상담받았다~제일 기본이 한달스피드감량프로그램인데

이거먹고 안빠진사람없댓다 ㅋㅋ 한달 10kg빼기 ... 나완전 두근두근 설렘!!!

코치님이 어려울거 없이 그냥 단백질쉐이크 지켜먹으면 끝이라고 완전간단한ㅋㅋㅋㅋ

 

 


 

 

 

 

바로 주문함~ㅋㅋㅋ 다이어트 맘먹었을 때 바로해야 된다는거 정말 맞는말

흐지부지 하다가 또 시간은 흐르고 살은늘어나고 안된다 절대 ㅋㅋ

 

난 정말 한달스피드감량프로그램 으로 단백질쉐이크 열심히먹어보자!!! 결심했다!!

 


 

 

이 사진 큰맘먹고 공개함 ㅠㅠ 예전 넘 퉁퉁해서 바지입기도 싫고 그렇다고 치마는 더더욱못입고

벗고다닐수도없고 내주위친구들은 말라비틀어졌고

 

흥 이제 시작이다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화이팅!

목표 : 한달 10kg 빼기 성공 !

 

 

 

 

 

 

 

 

 

 

44네 코치님 사은품 감사해요ㅠㅠ~감동~~

샘플도 다~먹어보니 맛있고 넘넘 맛있었다 ㅋㅋ내입맛에 딱 ^.~

 

 

 

 

 

 

열심히 먹은 결과

 

 

 

 

 

한달10kg빼기 성공~~!

친구들과 파티할때 저렇게 짧은 원피스도 입었다!!!ㅋㅋㅋ

친구들이 맛있는음식먹고 놀러다닐때 나는 맛있는 단백질쉐이크먹고 한달10kg뺐다!

친구들도 엄청놀랬고 칭찬도쏟아지고 비결이뭐냐고 난리~ㅋㅋ

너무 뿌듯하다!이런게 보람이구나 싶어서 기분최고^^!

 

 

 

 

 

 

 

한달프로그램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어서 다른건 입댈 시간도없고 ㅋㅋㅋ

단백질쉐이크 맛있게 먹었다는 말밖에 할게 없당 .

 

 

알로에겔효과후기

 

 

 

 

 

예전에 일할때 입었던 옷^^이젠 부끄럽지 않당

 

유지도 엄청중요하기에!

살뺐다고 막먹으면 그무슨소용이 있겠는가
날 이렇게 바꿔준 밝히고갑니당

지금은 알로에겔로 유지하고 있는중^^*


 

 

 

 

 

 

 

 

 

 

 

 

어차피 허벌라이프제품 계속먹을거라서 알로에겔 한박스주문했당~ㅋㅋ

푸짐하니 좋으네 맘이놓인다

한박스사니까 44네코치님이 한병더서비스보내줬다!히히

 

코치님한테 허벅지살빠지는거 상담받으려면


 

 

 

알로에겔효과후기
 

 

요렇게 난 어딜가나 알로에겔 휴대한답니다~~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성공해보신분만 알거에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알로에겔효과 후기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