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종국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 근육보충제

김종국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 근육보충제

김종국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 근육보충제

 

 

 

 

 

 

많은분들이 몸만들려고 닭가슴살을 드시고,

체중감량도 하려고 다이어트식단으로 많이 닭가슴살을 드시는데요!

 

 

동물성 닭가슴살을 오랫동안 드시다보면 단백질은 채워지더라도

결국은 동물성 단백질이기 때문에 혈관에 찌꺼기가 쌓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어차피 저도 몸을만들고 단백질섭취를 해야하는 상황인지라

몸에도 좋고 영양채우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이 없을까 싶어서 알아보고

먹어보고 이렇게 성공했기에 운동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려 합니다

 

 

 

 

 

 

 

 

 

 김종국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근육보충제

 김종국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근육보충제

 

복근사진, 근육사진들 자극좀 되셨나요 ㅎㅎㅎ

제가 먹고있는 단백질쉐이크 입니다^^

44네에서 단백질쉐이크 스피드빠른감량프로그램 두달 꾸준히먹구

 

 

 김종국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근육보충제 김종국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근육보충제 김종국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김종국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근육보충제 김종국 닭가슴살단백질 쉐이크 근육보충제 

 김종국닭가슴살쉐이크 단백질쉐이크 근육보충제

김종국 닭가슴살 근육보충제 단백질쉐이크 김종국쉐이크 

 

단백질쉐이크가 그렇게 몸에도 좋고

우리몸에 필수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기때문에

밥한끼 그냥 드시는것보단 훨씬 좋답니다^^

 

 

 

처음엔 이렇게 많은 영양이 있는지는 모르고 오직 체지방을좀 빼고 근육만들어볼려고 시작했는데

이렇게 풍부한 식물성단백질과 영양소들이 엄청난지 몰랐어요^^

 

 

 

 김종국닭가슴살단백질쉐이크 근육보충제 김종국닭가슴살쉐이크 근육보충제 단백질쉐이크 단백질쉐이크

 

 

 

코치님이 이렇게 특별관리도 잘해주시고 항상체크하면서 확실하게 감량을 해드려서인지

믿음도가고 많은분들이 체지방도 빼고 탄탄하게 몸매유지하고있더라구요ㅋ

44네 코치님께 문의해보는것도 좋을듯^^

 

 

 

 

 김종국 닭 가슴살 셰이크 닭가슴살 셰이크 닭가슴살쉐이크단백질쉐이크 닭가슴살단백질쉐이크 김종국 근육보충제

 

 

 

 

 

저도 해볼건 다해봤답니다^^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도 먹어봤지만..진짜......으아 맛없어요

한번 쯤이야 먹을수있지만 매일 계속 어떻게 먹습니까ㅠㅠ

 

 

코치님한테 관리받으면서 쉐이크 맛있게먹으니 엄청 좋네요ㅋㅋ

 

 

 

 

평균적으로 두달 10키로는 감량한 성공자분들이 엄청많은데

저는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운동도 조금 해서그런지 ㅋㅋ

13키로 감량했죠 ^^ㅋㅋㅋ인간승리아닙니까 ㅋㅋ

 

 

 

 

제가 제일좋아하는 축구선수 메시도 먹는다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라 그런지 믿음도 더 갑니다 ㅋㅋ

영양이 그만큼 풍부하다는거죠 ㅋㅋ

 

 

 

 

 

한달빠른감량프로그램을 다먹구 유지하려구 또 주문했을때도 항상 잘챙겨주시네요ㅠㅠ

쇼핑몰 어디서 그렇게 주문했냐고 다들 물어보시곤 하는데

 

 

 

 

 

 

 

 

요즘은 이렇게 체지방분해되면서 찌꺼기를 빼주는 허벌티와 단백질풍부한 단백질쉐이크!!ㅋㅋ

이렇게 매일 매일 맛있게 먹으면서 지낸답니다 ㅋㅋ

감량 성공하고 주위분들에게도 인물난다고 훨씬 보기좋다고들 얼마나 얘기많이듣는지ㅋㅋ

빨리 여름와서 바닷가나 가고싶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