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종국 닭가슴살쉐이크 * 김종국 닭가슴살 다이어트

 

 

김종국 닭가슴살쉐이크 * 김종국 닭가슴살 다이어트

김종국 닭가슴살쉐이크 * 김종국 닭가슴살 다이어트

 

 

 

 

 

 

 

안녕하십니까!!ㅋㅋ

저는 김종국 형 평소에 관심이 많아서 김종국 형 운동하는거 눈여겨 봤었는데

티비보다가 야간매점에 김종국 형 나오는거 봤어요^^

 

역시나 몸관리 열심히 하시는 김종국 형은 닭가슴살쉐이크를 야식메뉴로 내놓으셨더라구요

저도 굉장히 맛이 궁금했거든요!!ㅋㅋ

 

 

 

 

 

 

 

 

 

 

 

 

 

 

 

 

 

 

 

 

 

 

ㅋㅋㅋㅋ보셨죠 너무웃겨죽는줄 알았어요

다른 분들이 닭가슴살쉐이크 드시고 완전 웩~했다고 ㅋㅋㅋ

그만큼 맛없다고 하니 ㅠㅠ 김종국형 몸관리 하기 넘힘드실거같아요

 

운동때문에 연인과 이별..저는 ...........용납할수 없어서

김종국 닭가슴살 쉐이크는 포기....

 

 

 

 

 

 

 

 

 

닭가슴살 ,,닭가슴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찾아보다가~~

리오넬메시!!우리의영웅!! 메시 형님이 단백질쉐이크를 마신다고 하는걸보고

저도 너무 먹고싶었습니다.

 

 

 

44네 쇼핑몰이 단백질쉐이크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메시형님이 먹는 단백질쉐이크 파냐고 물었더니

남자분들이 근육키우려고 단백질쉐이크를 많이먹는다고 하더라구요.

 

44네코치님이 정말 상담도 잘해주시고 저의 몸상태를 체크잘해주셔서

일단 2주프로그램으로 맛이나 보자 싶어서

단백질쉐이크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렇게44네에서 주문도 처음해봤는데..택배받고 깜놀!!

너무 많이챙겨주시더라구요 ㅎㅎ 먹을게 많아서 푸짐하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한테 선물받는 느낌같아서 기분도 너무좋더라구요?ㅋ

44네코치님이 이렇게 잘챙겨주셔서

저는 정말 열심히해야겠다고 마음먹게되더라구요!

 

 

 

 

 

 

 

 

 

 

 

 

 

이렇게 단백질쉐이크 시작하게되었고 먹어보니 또 맛도 완전 맛있더라구요^^

다행히 다른음식은 전혀안땡기고 쉐이크만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되었구요

 

 

 

운동하다가,,아니면 먹다가 궁금한거있으면 바로 여기 코치님번호로 연락도드리고

코치님도 관리 철저하게해주셔서 덕분에 체지방 많이뺐습니다!^^

 

 

 

 

 

 

 

 

 

 

 

 

체지방도 빠지고 근육량도 조금늘고있을 2주 무렵

2주프로그램을 다먹어서 바로 또

쇼핑몰에서 코치님께 주문했구요~

 

 

 

 

 

 

 

 

 

또 이렇게;; 많이 보내주셨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는것도 기분좋은데

다이어트를 이렇게 도와주시는 분이 또 있을까 싶네요

 

 

 

 

 

 

 

 

 

 

 

이번엔 초코 쉐이크를 주문해서 또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식사대용으로 먹어서 돈도 하나도 안아깝네요

저 자신한테 투자하는 기분에 더욱 값진 것 같아요^^

 

 

 

 

44네 코치님 다이어트 성공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주위 친구들도 소개많이할게요^^

김종국 형님과 친구라면 당장 소개시켜드리고싶다만 안타깝네요ㅠㅠ

닭가슴살 쉐이크 맛없게 먹지말고 단백질쉐이크 드시는게 오히려 몸엔 더좋을거같아요

칼로리도 90 이라 적고 고영양이라서

대충 끼니떼우시거나 밥챙겨먹기 귀찮으신 분들께도 완전 강추입니다^^

 

 

 

 

 

 

 

 

 

 

 

 

 

 

김종국 닭가슴살쉐이크 동영상입니다ㅋㅋ

 

 보러가기

↓↓

 

http://mzzim.kbs.co.kr/85SAwK

 

http://mzzim.kbs.co.kr/WU5K8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