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신영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효과

 

 

김신영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효과

김신영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효과

 

 

 

 

 

 

 

꺄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신영 ㄴ ㅓ~무기여운사딩 *.*ㅋㅋㅋ

인형같당ㅋㅋㅋㅋㅋㅋ헤어도기요밍ㅋㅋㅋ

옛날에 뚱뚱했던 김신영이 최근5개월동안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지굼 무한걸스 멤버들중 최저 몸무게를 기록했딴다 *.*

 

 

 

 

대단하다ㅠㅠ5개월동안 진짜 힘들엇겟다잉

앞으로 유지도 힘들겟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여자로태어났으면!

한번쯤은 에뿌게 살아봐야하지 안켓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동 김신영의 다이어트를 한번해봐야겟똬

 

 

김신영의 다이어트 식단을보니....

단백질 쉐이크를 먹었다 ㅎㅎㅎ
요즘 단백질쉐이크 단백질쉐이크 하는데~

어떤걸까???????

 

김신영이 한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는 고영양 저칼로리 식품으로

약이아니라 아침에 식사대신 생식으로도 먹을 수 있고,

아기 이유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그냥 살을 빼버리면 피부탄력도 잃고, 위장이나 몸이 건강하지 않게 빠져버린다.

그런데 김신영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는 건강도 유지하면서 단기간에 빠르게 살이 빠지고

지방이 빠진 곳에 단백질로 채워줘 몸도 건강, 위,장도 튼튼해져 변비인 분들도 좋다~

포만감도 있어서 배가 별로 고프지 않다는 것도 장점 ^.^ 최고넹ㅋㅋㅋ

 


 

 

 

 

단백질 쉐이크도 먹어가면서! 허벌라이프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라고 일명 허벌티!ㅋㅋ

물먹을 때 허벌티 가루를 섞어 같이 마셔주면 체지방 분해에 엄청 도움된다ㅎㅎ

 

 

100g인 허벌베버리지 허벌티는 물 많이 마시는 분 들은 한달정도면 먹고~

보통 한달 좀 넘는거같다 ㅎㅎㅎ

그래도 아끼지 말고 물먹을 때 항상 섞어마시면

입맛도 조절되서 단 음식이나 군것질이 안당긴다! 완전신기*.*

 

 

 

허벌티 물통에 허벌티 가루 섞어 먹기 ^.^

 



 

 

 

 

 

가루 들어간댜ㅑㅑㅑㅑㅑ~~~

과연 허벌티 맛은??ㅋㅋㅋ 허브약초가 36가지 들어가 녹차보다 더 맛이 좋다!

레몬향 약간 나는 듯한 상콤함 ㅋㅋㅋㅋ 그냥 물보다는 더더 쉽게들어가서 많이많이 먹게되지ㅋㅋ

 

 


 

 

 

 

 

 

 


 

 

이건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한달프로그램! 와~~많다 ㅋㅋㅋ

하지만 하루하루 먹다보면 금새 없어지죠잉

 

 

딸기맛과 쿠키앤크림,초코,바닐라맛 네가지가있는데 꼭 한가지 맛만 안먹어두

두가지맛 섞어먹으니까 엄청 맛잇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단백질쉐이크 먹는 방법은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딸기,쿠키앤크림,초코,바닐라)네가지 맛중에 하나랑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두가지를 물 300ml에 섞어서 마시는거!ㅎㅎ

 

 



 

 

쿠키앤크림맛에는 잔잔한 쿠키가 들어있어서

쉐이크먹을때 쿠키 씹히는맛이 *.*잉맛잇죠잉

한스푼 퍼서 물 300ml에 넣구!

 

여기서 잠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300ml 그냥 맹물 넣지말구 아까 말했던 허벌베버리지 가루를 넣어서 먹기 ㅋㅋㅋㅋ 



 

 

 

뉴트리셔널 쉐이크믹스 쿠키앤크림맛 두스푼 퐁당퐁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중요한 단백질!!!

단백질 파우더도 한스푼 퐁당해준댜 ^.^

 



 

 

 

 

요렇게 해서 단백질쉐이크 만드는고ㅋㅋㅋㅋ

쉐이크물통에 잘 흔들어서 먹으면 된다

히히 맛잇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기 입맛에따라 아몬드를 초큼 넣구 믹서기에 갈아먹던~ 허벌티물 300ml다넣는거보단 200ml정도 넣고 우유를 100ml 넣어도되고

 

이래저래 먹어주면 한달동안 질리지않고 맛있게 다이어트할 슈 잇댱ㅎㅎㅎ

 

 

김신영 단백질쉐이트다이어트하기 엄청재미이쏘^.^

먹다보니까 맛있어서 자꾸자꾸 찾게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한달뒤감량성공^.^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기요기 김신영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

www.44ne.com

 

010.7906.0700 전화,카톡문자 24시간 실시간상담해줘서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