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철연말단기간 3주다이어트 3주10kg빼기

 

겨울철 연말 단기간 3주10kg 폭풍 급다이어트!!! 성공하기 비법!!!! 

 

 

 

 

 

연말이에요ㅠㅠ!! 연말파티도 많이하고 연말파티때 예쁜원피스도 입고싶어서 다이어트결심해뚬!

 

전 여러가지 운동도 다해보구 한의원가서 ppc주사 있죠? 지방빼준다는 그 주사도 맞아보구

(완전아팠음ㅡㅡ주사한방으로안댐)

원푸드 다이어트니 뭐 홈쇼핑에서 파는 다이어트도 다~~해보고 먹어봤지만 다 실패였어요

 

검색하던중에 관리해주는 다이어트도 있더라구요? 여태 혼자해서 작심삼일이 제일 큰 문제였는데

특별히 신경많이써주고 단기간에 확실한 언니만의 비법을 받고싶어서 하게됬어요!

 

첨에 카톡하다가 전화오구 넘넘 친절한거에요! 목소리도 넘넘예뻐서*.* 나한테 맞는 3주10kg 프로그램 추천받구 다이어트 고고!!



그렇게 시작되었던 3주 10kg 다이어트 결과!!!!

 

10kg빼기다이어트를 3주만에성공하면서 제가 완전 가녀린 훈녀로 되었어요*.*꺄아 ♥.♥

 

밑에사진은 3주 10kg빼기 성공하고 바로 친구들과 연말파티했어요!

자꾸자꾸 사진찍고싶더라구요ㅠㅠ태어나서 10kg빼기 성공한 거 첨이거든요...ㅋㅋ


 

저의 독사진 ㅋㅋㅋㅋ 사진부끄 >//<

쇄골이랑 날씬해진 팔뚝 허벅지 종아리 보여요?!

전체적으로 탄탄하게 싹 빠져서 완전 비율도 딱맞게 빠졌어요!

(가슴살안빠졌음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주 단기간다이어트로 10kg빼고 군살 쏙빠진ㅋㅋㅋ

친구들 이날 완전 난리~난리였어요 살들 다어디갔냐고 ㅋㅋㅋ



 

 

 

 

ㅋㅋ이날은 10kg빼고 나니 기분도좋고 자신있게 원피스도입고 친구들과 파티도하고

너무 재미있게 놀았네용ㅋㅋㅋ 3주10kg 빼고나니까 얼마나 행복하던지ㅋㅋ 진작 뺐으면 좋았을걸

친구들이 생일파티나 연말파티 하자고 할때마다 맨날 뒤로빼던 나였는데..ㅠㅠ

이젠 내가먼저 사진찍자고 난리에요ㅋㅋㅋ

 

 



 

 

 

 

 

 

 

친구들중에 내가 젤뚱뚱해서 사진찍기도싫었는데 내가 중간에 딱!ㅋㅋㅋㅋ

3주만에 10kg빼고 예뻐지니까 더 돋보이고 싶었나봐요 ㅋㅋㅋ

사진 넘잘나왔죠 ㅋㅋㅋ 카톡사진에 해놨더니 애들이 사진대박이라고 폭풍카톡왓음ㅋㅋㅋㅋ

 

 



특별관리해주고 단기간다이어트 전문이라는 쇼핑몰에서

 

카톡하면 선물준다길래 3주만에 10kg빼고 싶다고 카톡보냈었어요 ㅋㅋ

첨에 고민얘기하기 넘 부끄러웠는데 언니가 넘친절해서 다행ㅎㅎ

 

 

 

언니 만의 비법으로 다이어트실패가 없었대요!!어떻게 3주만에 10kg빼기 되냐구 꼬치꼬치 물었는데두

언니가 다~설명해주구 넘넘친절해서 짱고마웠어용 ^*^

언니한테 믿고 맡기면 3주 10kg빼기 성공할수 있겠더라구요. 


 

 

 

 

 

 

 

 

 

 

언니만 믿구 3주 10kg빼기 프로그램으로 주문하고 담날 아침 바로 ㅋㅋㅋㅋ

택배벌써 와있음 ㄷㄷ..완전 총알배송ㅋㅋ

진짜 박스 하나하나 뜯어보는데 넘넘 감동이었어요ㅠ.ㅠ이렇게 선물많이 받아본적 처음임ㅠ

깨알같은 선물들과 쪽지들!!ㅋㅋ 3주 10kg빼기 방법도 자세히 다 알려주고

왜이렇게 유명하고 확실한곳인지 알겠더라구요 ㅋㅋ

 

저는 3주 10kg빼기 성공하고 이제 차도녀가 될겁니다!!ㅋㅋㅋ

 

 

 

3주 10kg빼기 하면서 먹은 맛있다고해도 에이설마~하면서 안믿었는데

진짜 레알 맛있었음ㅋㅋㅋ 진짜 먹어봐야 알아요 배도부르고 쿠키맛먹었는데

과자씹혀서 맛있오^*^딸기두 맛있구

만 맛있는 건가 싶어서 허벅지살 젤마니빼주는 도 원샷했는데

오 ㅋㅋㅋㅋㅋ음료수 저리가라임 이대로라면 진짜 3주 10kg빼기 하고도 남겠더라구용ㅋㅋ

 

저처럼 맛있는거 먹으면서 3주 10kg빼기 성공하고 싶죠??ㅋㅋ


 

 

 

 

 

 

 

먹은지 3일지나니까 바로 반응왔었어요 ㅋㅋ 화장실에서 기쁨의 환호외침!!!

 

변비 완전 뚫렸어요!! 배가 싹~비워져서 뱃살도 쏙들어가고 옷입을때 지퍼도 완전 잘잠겼거든요

3주 뒤에 10kg빼기 난 후의 내모습이 넘넘기대됬구

 

 매일매일 맛있게 먹으면서 1주 2주, 3주 금방 지나갔구요ㅋㅋ맛있는거 먹으니까 3주 금방가네요

물도 평소에 잘안먹던 내가 레몬맛나는 벌컥벌컥 마시고있더라구요 ㅋㅋㅋ


식욕억제까지 해주고 군것질도 안땡기게 해줘서 3주 다이어트 잘견딘거같아요!!!

은 다른 말이 필요없어요 ㅋㅋ 왜냐면 먹고 허벅지랑 팔뚝사이즈 대박줄었답니다!!!!!*.*

 

 

이렇게 특별관리받구 3주에 10kg빼기 방법 다알려준 언니쇼핑몰

 

 


 

 

바로 카톡이나 문자로 언니한테 3주10kg빼기 방법물어두되요ㅋㅋ


 


 

 

3주가 이렇게 빨리 지나갔네요 ㅋㅋ 10kg빼기 성공 너무쉽게 한거같지 않나요

거울볼때마다 너무 뿌듯뿌듯 *.* 이게 정말 내가 맞나 싶을정도!

역시 여자는 살빠지니까 100배 천배 이뻐지네요 ㅋㅋㅋㅋ

주체못하는 자신감때매 요즘 미치겠어요 ㅋㅋㅋ

 

제가 3주 10kg빼기 성공하고나서 친구들이 언니좀 소개시켜달라구 자꾸 졸라서

친구들도 지금 3주10kg빼기 다이어트 도전하고있구요 ㅋㅋ

저처럼 3주 10kg빼기 성공하는방법 알고싶은 분들 44네언니한테 저소개받고 왔다해주세요^.~헤헤

 



 

어딜가나 꼭챙기는 레알 아이템ㅋㅋ 

연말다이어트 성공해서 예쁜원피스 입고파티하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