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식단 현미김밥 디톡스쉐이크 단백질 샌드위치

 

 

 

건강식단 현미김밥 디톡스쉐이크 단백질 샌드위치

 

 

건강식단 먹으면서 잘먹고 잘살아봅시다 오늘도!ㅋㅋㅋ

 

 

 

 

 

오늘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오셔서 같이나눠먹었어요 ㅋㅋㅋ

우와 진짜솜씨좋음

 

 

 

 

 

야채 풍성... 안에 참치 야채 등등 치즈 햄 토마토까지ㅠㅠ

우와 ㅠㅠ 이런 샌드위치 사먹기도 힘든데 비싸고

직접 만들어서 싸오셔서 짱감동..

 

진짜맛있었어요 ㅋㅋㅋ

샌드위치는 만들어 먹는게 최고인거같아요 ㅋㅋ

 

 

 

 

 

 

점심은 디톡스쉐이크 단백질로 먹었어요!!

캡슐에 비타민 미네랄 칼슘 오메가 오만가지 영양이 ㅋㅋㅋ

정말 캡슐하나로 식사가 되는 시대에요

 

그래서 디톡스쉐이크 캡슐 안에 김치멸치, 나물반찬, 콩반찬

먹는것 보다 더더더 많은 영양섭취 하기때문에

건강식단으로 딱입니다 ㅋㅋ 살도안쪄서 더좋고

너무좋은 디톡스 쉐이크 단백질!!

 

 

 

단백질도 초코맛나서 맛나구여 ㅋㅋ

코코아 먹는거같아서 좋네용ㅋㅋ

청포도 과일도 곁들구

 

 

 

 

 

맛있겠죠?ㅋㅋㅋ

일반 김밥집에는 없는 김밥!!!

현미김밥이에요 ㅋㅋ

 

로봇김밥에 파는 현미김밥이랍니다

탄수화물이 적기때문에

건강식단 딱이네요 ㅋㅋ

 

 

얼핏보면 샌드위치, 김밥 그냥 일반식단 같아도

현미김밥에 직접만든 유기농샌드위치에

디톡스 쉐이크 단백질 섭취까지

 

오늘 진짜 건강식단 완벽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