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집반찬 마른반찬 만들기 멸치볶음 쉬운방법

 

간단한 집반찬 마른반찬 만들기 멸치볶음 쉬운방법

 

 

간단한 집반찬 미리 만들어놓으면

매번 밥먹을때마다 편하죠!ㅎㅎ

 

가정주부님들은 항상 맛있는 집반찬 만드시겠지만

자취하는사람들 집에서 밥먹기 바쁜사람들은

간단한집반찬 마른반찬이 최고죠 ㅎㅎ

 

 

 

 

두둥ㅋㅋㅋ

간단한 집반찬 마른반찬만들기

멸치볶음 재료에요 ㅋㅋㅋ

 

아 단호박이랑 감자양파는 아닙니닷 ㅋㅋㅋㅋㅋ

같이 찍혔네요

 

 

마른반찬만들기 멸치볶음 쉬운방법으로 얼른 만들기로해요!

 

 

 

 

 

우선 마른멸치를 준비해주시구요!

마른멸치에 찌꺼기?가 있으니까

채에 탁탁 털어주심되요 ㅎㅎㅎ

그럼 깔끔하게 마른멸치만 남아요!!^^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마른멸치를 다 부어줍니다 ㅋㅋ

 

다진마늘, 파 썰어서 같이 볶아주시구용!!

 

사실 마른반찬 멸치볶음 만들기는

자기입맛에 만들면되용!

견과류를 넣으셔도되구용!!!

 

 

 

 

 

간장 한스푼 넣어주시구용!

그리고 소금은 안해도될거같아요~

마른멸치 자체에 짠맛이 살짝 나거든요!

 

 

다진마늘,간장한스푼, 올리고당,참기름 이것으로 간하면되요!

 

마른반찬만들기 짱쉬움 ㅋㅋ

 

 

 

 

 

 

달달한게 좋으시면 멸치볶음에

올리고당이나 물엿을 많이 넣어주시구요!

설탕보다는 올리고당, 물엿이 좋습니다!!

 

 

간장은 한스푼이면 적당한거같아요!

안그럼 너무 짜요ㅠㅠ

 

 

 

 

 

 

 

다진마늘, 파, 간장, 올리고당, 참기름 넣어서

살살 약한불로 볶아주세요

그럼 노릇노릇 ㅎㅎ 맛있게 멸치볶음 완성!!

 

간단한 집반찬 멸치볶음이에요 ㅎㅎ

너무 맛있네용ㅋㅋ

 

 

 

 

 

 

반찬통에 담아보니 멸치볶음 한 보름은 먹을거 같습니다 ㅋㅋㅋ

간단한 집반찬 멸치볶음 쉬운방법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