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onkla 스킨테라피 바디오일 푸켓 일랑일랑오일 향좋아

Tonkla 스킨테라피 바디오일 푸켓 일랑일랑오일 향좋아

 

 

제친구가 신혼여행을 푸켓으로 갔어요!

갔다오면서 선물사온다고 해서 너무너무너무 기대했는데 ㅎㅎㅎㅎ

생각지도못한 일랑일랑오일 사왔어요!!!

 

 

 

 

저는 처음에 푸켓 일랑일랑오일 받고나서

이게뭐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참기름병 같은거 하나랑

롤러일랑일랑오일 하나 들어있더라구요ㅎㅎ

 

 

 

 

 

 

 

정말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디자인!!!

푸켓에서 유명한 일랑일랑오일 인가봐요 ㅎㅎ

스킨테라피, 아로마테라피 바디오일로

많이쓴다고도 하네요 ㅎㅎ

 

푸켓이나 동남아 해외여행 다녀오면서

사오는 인기선물 일랑일랑오일!!

 

색다른걸 받아서 너무 기분 좋긴했어요ㅎㅎ

 

 

 

 

 

영어로 마구마구적힌 설명....ㅋㅋㅋ

 

 

Tonkla 라는건 태국 일랑일랑오일 회사이름인가봐요

 

펌핑도 같이넣어주셔서 뜯어서 쓰면됨!

 

 

 

 

 

태국 판매처도 적혀있네요 ㅎㅎ

알아보지못한다는..

 

일랑일랑이라는 꽃은 꽃중의 꽃이래요!!

패키지에 그려진 그림처럼 노란색 꽃인데

열대에서 자라는 수목으로 꽃이 분홍색, 노란색으로 핀대요

 

 

너무 예쁜거같아요 ㅎㅎ

약간 우리나라 개나리 닮은거같기도

 

향은정말 너무최고!!!!!!

 

 

 

 

 

이건 푸켓 일랑일랑오일 말고도

롤러로된 퍼퓸!!

 

아로마퍼퓸 10ml 짜린데 일랑일랑오일향으로

너무 좋았어요

 

일랑일랑오일이 샤넬N5 향과 비슷하다고합니다

샤넬에 일랑일랑향이 들어간거같아요

 

향수로도 많이쓰인다는 일랑일랑!

정말 향 제대로에요 ㅋㅋ

 

 

 

 

 

100ml짜리도 양많지만 뭔가 아껴쓰게된다는 ㅋㅋ

아로마 퍼퓸롤러도 휴대하기도 너무좋구요

향이 정말 진해요!! 완전오래감

뚜왈렛이아니라 진짜 퍼퓸이라서 잔향지속력 대박임

 

 

100ml짜리는 바디오일, 스킨테라피, 헤어등

온몸에 다 쓰일수있는 스킨테라피 아로마오일이에요 ㅎㅎ

정말 좋았어요

 

금액은 3만원대 정도인거같은데

푸켓,태국갔다오시면 이거 사오는거 강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