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일다이어트 금방끝내고 치우쟈★

 

7일다이어트 금방끝내고 치우쟈 ★

 

 

날씨가 요즘 넘좋아지구 있어요!! >.<

다행히 7일다이어트 성공해서 얇은옷입을수 있게 되어서 좋음!!

 

 

 

요즘 다욧하기 딱좋은 계절임 ㅋㅋ

여러가지 많이 도전해봤지만 제가했던 7일다이어트 보다 좋았던게 없었어용~!

 

올해도 저기 뚱뚱이 왕따언니처럼 되면 안되겠져 ㅠㅠㅠㅠ

일단 제가 성공했던 7일다이어트 성공샷 보여줄게요!

 

 

 

짜잔 ㅋㅋㅋ 저에요~~~!!

저 살 많이빼구 진짜 홀가분한 맘으로 짧은옷 입었음!!

예전엔 반바지도 허벅지에 끼고ㅠ 뱃살도 너무접히고ㅠㅠ

궁뎅이 완전 압박이었는데 ㅠㅠㅋㅋ

7일다이어트 성공하고는 많이좋아짐ㅎㅎ

효과정말 굿중에 굿인듯!!

 

 

 

 

친구들이 저 이원피스 입은거 보고 엄청 놀랬잖아요..ㅋㅋㅋ

그냥 원피스 하나만 입었을 뿐인데..ㅋㅋㅋ 라인대박

ㅋㅋㅋ저도 거울보고 넘 맘에들었다는 ㅎㅎ

 

친구가 도대체 뭐한거냐구 묻더라구요 ㅋㅋㅋㅋ

7일다이어트 !! 이게 디톡스다이어트라는건데 혼자 했으면

진짜 백빵실패 ㅠㅠ 코치언니가 도와주니 넘나 재밌고

성공률 백퍼백퍼 ㅋㅋㅋㅋ

 

 

 

 

진짜 넘반했어용ㅎㅎㅎ 7일다이어트 코치언냐두

진짜 노력해서 살뺐더라구요!

저말고도 7일다이어트 했었던 사람들 모두 완전 변했음ㅎㅎㅎ

언니 신뢰감 상승 ㅎㅎㅎ 7일다이어트코치로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7일다이어트 궁금하면 여기 물어보면되용ㅋㅋ

 

 

 

 

 

 

 

7일다이어트 하면서 먹었던거!!ㅎㅎ

저는사실 7일다이어트 디톡스하고 효과 넘좋아서

더 먹었답니당ㅋㅋ 더먹을수록 효과는 높아졌다는 ㅎㅎ

몸상태에 따라 빼고싶은 만큼 코치언니가 짜줘요!

그래서 승률 100퍼!ㅋㅋㅋ

 

 

다들 다이어트 오래하는거 싫잖아요 ㅠㅠ

아오 생각만해도 끔찍해 ㅠㅠ 짧은기간에 확빠진다면

진짜 이건 대박아님?! 거기다가 내몸은 소중하니까

천연제품으루!!! 부작용도 있을수 없는 7일다이어트 였어요ㅋㅋ

 

 

 

 

 

 

 

 

 

코치언니가 7일다이어트 챙겨준것도 어쩜이리 맛있는지

ㅎㅎㅎ 저는 넘 잘먹었답니당ㅋㅋㅋ

맛없는거 싫은데 다 잘먹었구 쉽게 뺐네요 ㅎㅎ

 

휴대하기도 간편하구 일할때 챙겨먹기도 넘좋았어요!!

먹고 효과도 바로바로 즉각ㅎㅎ

 

진짜 너무 속시원하구 몸이 너무가벼워지는게 느껴짐!!!

옷입을때 사이즈줄어든게 젤 많이 느껴지네용

넘넘행복!!!!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