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주 단기간다이어트후 10kg감량 성공한 사례입뉘다*.*

 

 

 

3주 단기간다이어트후 10kg감량 성공한 사례입뉘다*.*

 

 

 

매번 나의 고민고민이었던 다이어트ㅠㅠ

여러가지 운동도 해보구 한의원가서 ppc주사 있죠? 지방빼준다는 그주사도 맞아보고(진짜아픔ㅡㅡ여러번맞아야됨)

원푸드 다이어트,홈쇼핑에서 파는 다이어트 다~~해보구 먹어봤지만 정말 실패의 연속이었어요..

 

 

 

 

근데 검색하던 중에 관리해주는 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여태 혼자해서 작심삼일이 제일 고비였는데

특별히 신경많이써주고 확실한 언니만의 3주단기간다이어트 비법을 받고 싶어서 하게됬어요!

 

첨에 카톡하다가 전화오구 너무친절한거에요! 목소리도 넘넘예쁘고 *.*

상담후 나한테 맞는 3주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 추천받구 시작하게 됬어요

 

 

 

그렇게 시작되었던 3주단기간다이어트 결과!!!!!

 

 

 

3주단기간에 10kg감량을 성공하면서 완전 훈녀로 변신 되었어요*.*꺅꺅!!♥

 

밑에사진은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고 바로 친구들과 파티 했어요!

자꾸자꾸 사진찍고 싶더라구요 ㅠㅠ 태어나서 3주단기간다이어트로 10kg성공한거 첨이거든요..ㅋㅋ

 

 

 

친구들이 저 살너무빠졌다고 같이못찍겠대요 ㅋㅋㅋ사진부끄 >//<

쇄골이랑 날씬해진 팔뚝 허벅지 종아리 보여요?!

3주단기간다이어트로 탄탄하게 전체 싹빠져서 비율도 좋아졌어요!!

(가슴살안빠졌음 진짜대박)ㅋㅋㅋㅋㅋㅋㅋ

3주 단기간다이어트로 10kg빼고 군살 쏙 빠진ㅋㅋㅋㅋ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후 자신있게 원피스도입고 친구들과 파티도하고

너무 재미있게 놀았네용ㅋㅋㅋ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니까 얼마나 행복하던지ㅋㅋ 진작 뺐으면 남친생겼을걸ㅋㅋ

친구들이 생일파티나 사진찍자고 할때마다 맨날 뒤로빼던 나였는데..ㅠㅠ

3주단기간다이어트 끝나고는 내가 먼저 사진찍자고 난리에요 ㅋㅋㅋ

 

 

 


 

 

 

 

 

 

 

 

 

 

친구들중에 내가제일 뚱뚱해서 맨날 몸가렸는데 3주단기간다이어트성공하고 나서는 내가 중간에 딱!ㅋㅋㅋ

3주단기간다이어트 10kg빼고 예뻐지니까 더 돋보이고 싶었나봐요 ㅋㅋㅋ

사진 정말 즐거워보이죠 ㅋㅋㅋ 카톡프로필사진 해놨더니 애들이 사진대박이라고 폭풍카톡왔음ㅋㅋㅋ

 

 

 

저는 특별관리해주고 3주단기간다이어트 전문이라는  쇼핑몰에서

 

카톡하면 선물준다는 말에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고싶다고 카톡보냈었어요 ㅋㅋ

처음엔 고민얘기하기 넘 부끄러웠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해서 상담이 편했답니다ㅋㅋ


  

언니만의 3주단기간다이어트 비법으로 여태 실패했던분이 없었대요!!어떻게 3주단기간다이어트가 되냐구 꼬치꼬치 물었는데두

언니가 다~설명해주구 진짜 너무친절해서 짱고마웠어용 ^*^

언니한테 믿고 맡기면 3주단기간다이어트 당장 성공하겠더라구요.



 

 

 

 

 

언니만 믿고 3주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주문하고 담날 바로 ㅋㅋㅋ 택배벌써 와있음 깜놀..완전 총알배송 ㅋㅋ

진짜 박스 하나하나 뜯어보는데 완전감동이었어요ㅠ.ㅠ

이렇게 선물 많이 받아본 적 처음임ㅠ!

깨알같은 선물들과 쪽지들ㅋㅋ3주단기간다이어트 방법도 자세히 다알려주고

왜이렇게 유명하고 확실한곳인지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저는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할생각하니 너무 행복한거있죠ㅋㅋㅋ

 

 

 

 

 

 

 

 

3주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먹은   맛있다고 해도 에이설마~하면서 안믿었는데

진짜 레알맛있음ㅋㅋㅋ 직접 먹어봐야 믿을듯ㅋㅋ

배도 부르고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과자씹혀서 맛있더라구요ㅋㅋ

만 맛있는 건가 싶어서 팔뚝허벅지살 제일많이 빼주는 원샷했는데
우왕 *.* 완전 내스타일ㅋㅋㅋ음료수 저리가라예요.

이대로라면 진짜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고도 남겠다싶었어요ㅋㅋ

 

저처럼 맛있는거 먹으면서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고싶죠??ㅋㅋㅋ


 

 

 

 

 

 

 

 

 

 

 

3주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 먹은지 3일지나니까 바로!!반응나타나더라구요 ㅋㅋ

 

변비도 완전뚫려서 화장실에서 기쁨의 환호도 외쳐보구ㅋㅋㅋㅋ 배가 싹~비워져서 뱃살도 쏙 들어가고

옷입을때 지퍼도 완전 잘잠겨져서 신기했어요@.@

 

매일매일 맛있게 먹으면서 3주단기간다이어트가 금방지나갔구요ㅋㅋ

맛있는거 먹으면서 하니까 너무재밌기만했네요ㅋㅋ

 

물도 평소에 잘안먹던 내가 레몬맛나는벌컥벌컥 마시고있지를 않나..ㅋㅋㅋ

식욕억제까지 해주고 군것질도 안땡기게 해줘서 3주단기간다이어트 잘견딘거 같아요!

은 그냥 말이 필요없어요 ㅋㅋ 왜냐면 먹고 허벅지랑 팔뚝사이즈대박 줄었거든요

 

 

 

 

 

 

 

 

이렇게 특별관리받구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게해준 언니쇼핑몰

 

 

 


바로 카톡이나 문자로 언니한테 3주단기간다이어트 방법물어두되요ㅋㅋ


 

 

3주단기간다이어트 정말 빨리성공했네요 ㅋㅋㅋ 10kg빼기 너무 대단하지 않나요

거울볼때마다 너무 뿌듯뿌듯*.* 이게 정말 내가 맞나 싶을정도!!

역시 여자는 살빠지니까 백배 천배 예뻐지네요 ㅋㅋㅋㅋ

주체못하는 자신감때문에 요즘 미치겠어요ㅋㅋ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 친구들이 언니좀 소개시켜달라구 자꾸 졸라서

친구들도 지금 3주단기간다이어트 돌입했구요 ㅋㅋ

저처럼 3주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고싶은 분들 언니한테 저소개받고왔다해주세요 *.~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