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틴다이어트★프로틴효과 먹는법

 

 

프로틴다이어트★프로틴효과 먹는법

 

 

 

ㅋㅋ빌리어록 너무웃겨요~ㅋㅋ 자극팍팍됨!!

올여름 저도 긴팔긴바지 입지 않기위해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하지만...!!!! 무식하게 운동만 해선 안된다는거 ㅠㅠ

 

 

체지방을 낮추고 근육량 높여야 하는데 신진대사도 워낙낮고..ㅠㅠ

프로틴을 많이먹어야 한다더라구요ㅜㅠ

그래서 프로틴효과 좋다는거 듣고나서는 프로틴다이어트 시작하기로했어요!!!

 

 

 

 

 

짜잔!!!!!!

프로틴다이어트 열심히하고 저 완전!! 슬림해졌어요ㅋㅋㅋ

프로틴효과가 진짜 크다는걸 몸소 느꼈답니다ㅎㅎ 완전 탄력 빵빵ㅋㅋ

운동하면서 프로틴다이어트 했더니 더 느껴지네요ㅋㅋ

제친구는 운동할 시간없어서 그냥 프로틴다이어트만 했거든요ㅎㅎ

근데도 제친구도 효과봄.... 프로틴효과 그냥 짱임..ㅎㅎ

 

 

 

 

 

프로틴다이어트 끝내고 친구들이랑 놀러다녀왔는데 사진찍힌것마다 탄력짱

탄탄하게 슬림해져서 몸매좋다는 소리 많이들었어요ㅎㅎㅎㅎ

여태 여러가지 다이어트 많이해봤는데 ㅠㅠ잠시 순간빠질뿐 금방요요오고

힘없어보이고 퀭해보였거든요..... 프로틴효과 대박이에요ㅎㅎ

 

 

프로틴효과가 신진대사도 높여주고 체지방이 찌지않게 한대요~!

그리고 다이어트에 제일중요한 단백질생성!!

근육을 엄청 잘만들어준답니다ㅋㅋ

 남자분들은 잘아실듯!!!

 

 

 

제가 봐도 내 몸매 맘에들정도로 ㅠㅠㅠ!!! 주변에서도 어떻게했길래

이렇게 쫙빠지고 피부가 탱탱해졌냐구ㅋㅋ

살뺐는데도 너무 라인 잘빠졌다며ㅋㅋㅋ 이게다 프로틴다이어트효과 덕분!!

 

힘들게 운동만 하는것도싫고ㅠㅠ 식사조절도 해야되는데 프로틴다이어트가 딱이었어요ㅋㅋ

운동도 꼭 같이해야되냐고 묻는사람있던데 제친구는 운동안하구 프로틴먹었거든요ㅎㅎ

근데도 효과 좋았음!!ㅎㅎ

 

 

프로틴먹는법도 쉬워요ㅎㅎ 특히나 다이어트할땐 대부분 적게먹고 굶잖아요...

 절대...굶지마세요 요요 대박임...ㅠㅠ

근데 프로틴다이어트는 요요도 없이 몸매 만들어주고 배도하나도 안고프구요ㅎㅎ

 

 

프로틴다이어트도 종류가 많은데...

프로틴먹는법 잘 알려주고 프로틴다이어트 유명한 코치한테 관리받았어용ㅋㅋ

살빠지는게 느껴지니 너무기쁘고 관리 꼼꼼하게 해줘서 고마웠어요ㅠㅠ

 

 

 

처음엔 프로틴다이어트 너무 막막했거든요...ㅎㅎㅎ

프로틴먹는법도 몰라서...ㅋㅋ 그리고 중요한건

프로틴중에서도 이게 성분이나 효과가 다 다른데 이건 명품중에 명품이었어요ㅎㅎ

 

 

 

 

 

 

 

 

프로틴다이어트 유명하다는 코치언니한테 상담받고 택배받은거에요!!!

배송도빠르고 프로틴다이어트 사은품도 챙겨주시고ㅠㅠ

감사해용ㅋㅋㅋ 프로틴효과 못볼가봐 반신반의 했었지만 쓸데없는걱정임..ㅎㅎ

 

프로틴다이어트 코치언니는 내몸 상태도 체크해주고

프로틴효과 더 잘보도록 먹는법도 알려주고 꼼꼼하게 관리해줬어요ㅎㅎ

그래서 오히려 너무 재밌고 쉽게뺐네용ㅋㅋ

 

 

프로틴다이어트 프로틴먹는법 확실하게 알려면

여기물어보면되용ㅋㅋ 

 

 

 

 

 

짠~~ 이거랍니다!!ㅋㅋ 제가먹은 프로틴다이어트!!

프로틴성분 종류 대두단백질,유청단백질이 대표적으로있는데

유청단백질을 먹어야 근육이되고 살도 더 잘빠져요ㅋㅋ

근데 제가 효과 본 시너지프로틴은 100%유청단백질 !! 유청단백질 성분, 함유량

다따져봐도 이것 만한게 없었네요 ㅎㅎ

 

 

프로틴드시고 비위상하시다고 하시는분들!!

이건 전혀 안그랬어요~~ㅋㅋ

간의 소화작용 없이 바로 흡수되기 때문에

위장약해도 프로틴효과 엄청 좋답니다

 

 

 

 

 

 

 

 

 

 

 

프로틴먹는법도 간단한게 그냥 물에타서 드시면되요~!!

사람마다 체질이 달라서 프로틴다이어트 코치언니가 관리 직접다해주거든요ㅎㅎ

진짜 짱이지않음??? 전 너무 감동받았어요ㅋㅋ

 

 

그리고 프로틴다이어트를 해야 요요 없는건 물론이구 삐쩍마른 보기싫은 몸매가아닌

요즘 너무 탄탄한 몸매의 연예인들처럼 될 수 있다는거ㅎㅎㅎ

제가 프로틴 직접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ㅎㅎ

 

 

 

 

 

 

 

프로틴다이어트 건강하게 성공했다보니 주변에서도 자꾸물어봐서ㅋㅋㅋ

프로틴다이어트 코치언니 소개시켜줬답니다ㅋㅋ

 

 

운동싫어하는 제친구도... 식사불규칙한 저도.. 이렇게 멋진몸매 만들어준것도 감사한데ㅠㅠ

지인들 소개시켜줬다구 선물까지 챙겨주시구ㅎㅎ

역시 마음도 얼굴도 이뿐코치언냐♥

 

 

프로틴효과 이것보다 더좋은 다이어트 없는듯!!ㅋㅋㅋㅋ

요요따위는 개나줘버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