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 운동후 마시며 살은빼고 근육질몸매로!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 운동후 마시며 살은빼고 근육질몸매로!

 

 

 

 

 

 

 

노출의 계절 여름이 왔다!!

 

얼마전에 거울을 보는데 너무 꼴보기싫은거에요 제 모습이 ㅠㅠ

충격먹구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 마음먹었습니다

처음엔 티비에 나오는 다이어트 방법들을 따라하기 시작했죠!

그러다 최근들어 코코넛오일 다이어트가 유명하길래 따라하기로했어요

 

근데 만들기도 까다롭고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결국 코코넛오일 다이어트는 실패로 끝났어요

그동안 먹지못했던걸 폭풍흡입하면서 저의 다이어트는 그대로 끄읕~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보다 더 효과 좋다는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이 있더라구요

 

 

 

말이 너무 길었네요

일단 코코넛오일 다이어트보다 제게 더 효과 있었던 디톡스 다이어트 대박난 증거사진입니다

 

 

여기 올려볼게요!

 

 

저에요 ><ㅋㅋ

저 살 많이빼구 진짜 홀가분한 맘으로 여행다녀온거에요!!!

지방축적된 그 몸으로 여행갔으면 아주 최악이었을듯

진짜 코코넛주스 실패 안하고 디톡스 몰랐으면 사진도 안남았겠죠?

 

 

같이간 친구들이 이렇게 이뻐져도 되냐구 ㅋㅋ

예전엔 사진찍는게 너무 싫었었는데 요즘엔 사진찍는게 제 유일한 낙이고 취미생활이 됬네요^^

대박이야 완전 ㅠㅠ

 

저에게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보다 더 효과 좋았던 디톡스 다이어트

혼자했으면 작심삼일이었을텐데 코치언니랑 같이하니까 완전 재미지네요??ㅋㅋ

 

 

 

꺄악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하나도 안받고 효과 대박 본거에요!!ㅋㅋ

짱부럽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하하

 

 

 

 

저에게 코코넛오일 다이어트보다 효과 좋았던 디톡스 다이어트 주문한거!!

 

저는 처음에 이것들을 의심했지만 ㅋㅋ 일주일뒤 효과대박 ㅠㅠ

택배도 이뿌게 보내주시구 ㅋㅋ 고마워요 너무!!
코치언니 덕분에 살도 쏙쏙 빼고 여행잘다녀온거에요

 

 

 

 

쉐이크도 한팩한팩 장인의 손길로 담겨있어서

외출할때 먹어도 넘 간편하고!! 완전짱!!
초콜릿맛인데다가 카페갈때 한통만 만들어서 들고가면 커피가 필요없어요!!ㅋㅋ

 

 

 

 

이건 녹차처럼 구수한게 맛도 진짜 최고!!ㅋㅋ

코코넛오일 다이어트보다 맛있어서 쉬웠고

다이어트 기간도 길지않아서 힘들지도 않고

정말 초 스피드로 끝냈어요!!ㅋㅋ 진작 했어야했어요 ㅠㅠ

 

 

도대체 뭔일인지 궁금하실텐데 ㅋㅋ 언니한테 물어봐요 !!
설명도 잘해주고 친절해서 너무좋아!ㅋㅋ

 

 

 

효과 대박난 증거사진 쪼끔 더올리구 갈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