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해본 후기 발표★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해본 후기 발표★

 

 

오예바리~~!!

2주단기간에 시너지디톡스로 후기발표까지 하게될줄이야!!!

ㅋㅋㅋ저는 몇달동안 오랜기간 다이어트를 못해요..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금방포기함..ㅠㅠ

 

근데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하고 여태했던 다이어트랑

비교가 안되게 제일 효과 좋고 요요 없었어요!!

 

 

 

 

 

크흐~~ ㅋㅋㅋ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후기 사진입니다!

제가봐도 저 많이 이뻐졌어요~~ 짧은기간이지만

효과도 너무좋았고 시너지디톡스 안해본사람은 모를거에요!!

 

진짜 전신해독이 쫙~~되니까 체질도 바뀌고

식습관도 바뀌고 생활까지도 좋아졌네요 ㅎㅎㅎ

저는 할수만있다면 4주 6주 더더더 해보고 싶거든요!!!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해보기 전에는 몸무게만 따지구

매일 체중계앞에서 스트레스받았는데

너무 어리석은 짓이었어요... 제친구랑 몸무게는 같아도

제가 더뚱뚱하거든요... 알고보니 체지방 ㅡ.ㅡ

ㅋㅋㅋ 판빙빙 언니 말대로 몸무게숫자 아무리 예뻐봤자

몸에 지방이 많으면 소용없어요ㅠㅠ

 

 

근데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후기는

진짜 체지방을 빼주고 근육량이 높아져서

몸매라인이 쫙쫙 바뀐다는거!!!!

 

 

 

 

체지방도 독소의 일종이래요~~

코치언니가 너무 잘 가르쳐주고 잘 알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웠다는 ㅠㅠㅠ

진짜 제은인이에요

시너지디톡스 코치중에도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이게 시너지디톡스 제가먹었던거에요!!

효과는 말로 다할수없음..ㅋㅋㅋ

 

그리고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이라도 코치관리 받으면서

제대로해야 효과도 더 잘볼수있어요!!

코치언니가 많은 노하우도 알려주시고 ㅎㅎ

쏠쏠한 팁에 반했음~~!!!><

 

 

코치언니가 제몸에 맞게 꼼꼼하게 2주단기간으로 짜주셨어요!!

 

 

 

 

 

 

시너지디톡스 코치언니 덕분에 2주단기간 후기도 너무좋았구

효과 톡톡히봐서 주변사람들이 많이 물어봐요!

너 뭐했냐구 ㅋㅋㅋㅋ

으하하 ㅋㅋㅋ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나만 하려구했는데

친한친구들한테는 코치언니 소개시켜줬어용~

 

 

친구들도 지금 열심히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하고있는데

너무 맘에 들어하네용 ㅋㅋㅋ

 

 

 

 

으흑 ㅠㅠ 예전엔 이런정보를 아예몰랐어요~~

무조건 굶고, 살만빼고,, 운동하고,,그럼 다되는줄 알았는데

다이어트도 잘안되는이유가 있더라구요

코치님이 다 짚어주셨어요 ㅠㅠ감사감사...

내몸에 독소들이 너무나도 많았다는거...ㅋㅋㅋ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하면서 알게되었어요ㅋㅋ

독소가 얼마나 무지막지하게 빠져나오는지..

ㅋㅋㅋ너무 놀랐어요 ㅋㅋㅋ

 

 

 

레몬디톡스는 완전 굶더라구요ㅠ 근데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하는동안 전혀 굶는거없이

맛있게 먹기만 했어용 ㅋㅋㅋ

 

배부르게 이것저것 다챙겨먹구 ㅋㅋ

여러가지 많아서 잘먹었습니당~~!!

 

 

 

 

 

 

시너지디톡스 코치언니한테 2주단기간 주문하고 택배 바로다음날!!!!

진짜 빨리 오구 잘챙겨주시더라구용ㅋㅋ

택배도 빨라서 좋았어요!!ㅎㅎ

필요한 사은품도 챙겨주시구~~~ 감동 ㅠ!!

 

코치언니 덕분에

시너지디톡스 2주단기간 너무 즐겁게 했네용~

 

 

 

 

 

 

 

 

 

 

 

시너지디톡스는 특히나 혈관 혈액 몸속에 독소찌꺼기도 빠지구

온몸에 전신해독이라서 몸이 너무 너무 좋아지는게

몸소 느껴져요!!!ㅎㅎ 이런기분 처음이에요

 

림프순환도 잘되어서 하체살 상체살 고민했던것도

잘빠지구요 ㅋㅋ 몸에맞게 코치언니가

2주단기간 짜줘서 믿고했습니다요 ㅋㅋ

4주,6주하시는분도 많더라구요 부러웠음 ㅠㅠㅠㅠ

 

 

 

 

 

지금은 요요도 없이 사이즈 많이줄어서 옷태도 달라지고

몸도 너무가볍고 날아갈거같아요 ㅎㅎㅎ

 

 시너지디톡스 고마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