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 예뻐지고 살빼기♥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 예뻐지고 살빠지기♥

 

 

수험생 여러분들 ㅠㅠ 진짜 고생많이했어요~~!!

저도 수능이라는 단어 듣기만해도 스트레스였고 힘든시절이 있었어요ㅋㅋ

진짜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 다해야지!!!라고 맘먹었던ㅋㅋ 

 

 

저는 수능 준비하면서 하루종일 앉아서

엉덩이와 의자가 합체되어있으니 허벅지살 궁뎅이살이

수능끝나고도 디룩디룩 엄청나게 쪘었어요ㅋㅋ

 

 

그래서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가 예뻐지고 살빼기 였기에

진짜맘먹고 운동 했지만 그것도 하루이틀이지ㅠ

평소하던 운동이아니라 금방 포기할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 였던 살빼기!!!

무조건 성공하리라 맘먹고 살빼기 유명한 코치언니한테 문의했었어요ㅋㅋ

 

와 이언니는 진짜 대박이다라고 느꼈던게

제가 전에비해서 몸매 너무 이뻐졌거든요~~ㅋㅋ

진짜 아가씨태가 나도록 라인이 너무이뻐지고

체지방분해 되고 살다빠져서

사이즈 66입다가 44입게 생겼어요ㅋㅋ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 살빼기 전문 코치언니가

관리해주니까 너무 괜찮더라구요?!

진짜 만족했어요!!!

 

수능끝나고 하고싶은것 1위 살빼기 성공하게 해준 코치언니

너무너무 고맙구 함께해서 재미있었어요!!

 

 

 

 

 

 

지금 이렇게 살빠진 몸으로 교복입고다녔으면

인기도 짱이었을텐데ㅠㅠ

교복입을날이 얼마안남아서 아쉬워졌다는 ㅋㅋㅋㅋㅋ

 

 

특별히 관리도 잘해주고 문의했을때도

진심 친절해서 상담도편했고 좋았어용 ><

 

 

 

 

저말고도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 예뻐지고 살빼기

하려는 친구들 많았나봐용 ㅋㅋㅋ

수능끝나고 언니한테 문의한 학생들 어마어마했었다는 ㅋㅋㅋ

언니가 확실하게 내몸에 맞게 설명다해주고!!! 짱임!!!

 

 

 

 

 

 

 

 

 

 

 

뜨아!!ㅋㅋㅋ 수능끝나고 살빼기 제품들!!!!

주문하고나서 바로 다음날 !! ㅋㅋㅋ 언니가 하루빨리 먹고 효과보라고

로켓배송 해줬어요 ㅋㅋㅋ

정말 수능끝나고 수고했다고 선물받는 기분이었음 ㅎㅎ

감동이에요 ㅠ.ㅠ

 

 

언니덕분에 더 열심히해야겠다는 굳은 의지가 불끈불끈!!

노하우 많이알려주셔서 더 좋았어요!ㅋㅋ

왜이렇게 유명하고 수능끝나고 살빼기 전문인지 알겠더라구요ㅋㅋ

 

 

 

 

 

 

하 여태 수능 공부하면서 독소가 얼마나 쌓였던지ㅋㅋㅋ

진짜 독소만빠졌는데도 너무너무 가볍고

머리도 맑아지고 몸이 홀가분한게

살만빠진게 아니라 피부도 너무 좋아졌어요!!!!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 1위 살빼기 성공하니까

대학생활도 넘 기대되는거 있죠ㅋㅋㅋㅋㅋ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 살빼기 하면서

하루하루 몸이 달라지는것도 느껴지고 몸에 순환이 잘되었어요

수능 공부하면서 잔병치레도 많았는데

신기하게도 싹 없어진거 같네요ㅎㅎ

 

 

수능끝나고하고싶은것1위 살빼기 성공해버리니까

속이 시원해 죽겠어요!!!ㅎㅎㅎ

요즘 기분 날아가겠네요 ㅎㅎ 역시 여자든 남자든

예쁘고 잘생기면 더더 좋은거같아요

 

제가 먹은것도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구요!!!

수능끝나고 이렇게 좋았다니 ㅋㅋ

 

 

 

 

 

 

인바디 측정도해보니까 수능 전에 근육도 하나도없고

체지방이 어마어마 했는데 ㅋㅋㅋㅋ

 

와 대박 ㅋㅋㅋㅋ

몸매가 탱글탱글해지구 살이 쫀쫀해졌어요ㅋㅋ

수능끝나고 체지방도 쫙쫙빠져서

지금은 슬림라인ㅎㅎㅎㅎ

 

 

 

 

 

 

수능끝나고 살빼기 관리해준 코치언니도고맙구!!!

제품도 진짜 다 맛있고 너무 신기하고 자꾸땡겨요!!!

 

제친구들이 뭐먹었냐고 자꾸물어봐요 ㅠㅠㅋㅋ

저만 수능끝나고 살빼기 성공하려고 했더니 ㅋㅋㅋㅋ

푸헤헤 친구들한테도 알려줘서 수능끝나고 다같이 이뻐지기로했어요!!

넘 감사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