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날음식 다이어트 명절음식 살빼기 도져어언!!

 

설날음식 다이어트 명절음식 살빼기 도져어언!!

 

설날음식 냠냐미!!ㅋㅋㅋ

대표적인 명절 설인데 설날음식 안먹을순 없잖아요?!

 

 

하하 ....

설날음식 먹기만 하면 그냥 뚱뚱이 되는거!

먹기만 하지말구 명절음식 살빼기 하면 게임끝이에요!ㅋㅋ

 

제가 설날음식 다이어트 잘되는

노하우 풀고 가겠어요

 

 

 

예전엔 설날음식, 명절음식 먹으면 먹는대루

살이 잘쪘었는데

전신 디톡스 하고나서는

예전처럼 설날 다이어트 반복하는일은 없었어요!

 

먹고싶은건 먹되 내몸이 스스로 조절도되고

체지방도 알아서 태워지고!

이게 진짜 건강한 몸이 아닐까요 ㅋㅋ

 

 

다이어트를 많이 해봤던터라,, 경험도 많고,

또 명절음식 많이먹어서 설날음식 다이어트 알아보던중

진짜 제대로된 다이어트를 알게되었어요!

 

 

 

설날음식 다이어트 도와달라고

상담했더니 어머 괜찮더라구요!ㅎㅎ

너무 친절하고 고마웠어요 ㅠㅠ

 

 

 

설날음식 다이어트 전문가한테 꼼꼼히 코치받구

저 진짜 많이빠졌어요!!!ㅋㅋㅋ

사이즈 훅훅 줄어들고!! 몸매라인 살아나고

진짜 입고싶은옷 입을수있고!

 

처음엔 설날음식다이어트 엄두도 안났는데 지금은 요요없이

유지도 잘하고있어요!!ㅋㅋㅋ

저 진짜 5키로 넘게빠짐!!ㅋㅋ 왠만한 다이어트 저리가라에요~

 

 

 

 

대박사건 ㅋㅋ 인바디 측정해보고 정말 놀랐잖아요

근육량이랑 수분량은 늘고

지방만 쏙빠졌어요!! 설날음식다이어트 이렇게 해보긴

처음이었습니다 ㅠㅠ 진짜 효과 놀람 ㅎㅎ

 

기초대사량도 높아졌기때문에

설날음식다이어트 한번 하고난뒤로는

요요가 없었던거에요!

 

 

 

 

다들 다이어트 경험 있으신분들은 아실거에요!ㅠ

잠깐빠졌다가 또 음식 먹으면 찌거든요

근데 기초대사량높여주는 제품까지 있는건

대박 놀라움!!ㅋㅋㅋㅋ

 

 

설날음식 다이어트 전문가 언니두

진짜 정성스럽게 꼼꼼히 택배도 빨리 보내주시고

서비스도 많이챙겨줘서 더 믿음갔어요!

설명도 잘해주셔서 ㅋㅋㅋ 감동!

 

 

 

 

설날음식 다이어트 살빼기 쉬었던 이유가

제품 너무맛있고 성분들도 너무 좋았지만

관리해줬던 언니가 잘캐치해줘서

더 잘된건 사실이에요 ㅋㅋ

 

대부분 다이어트 하다가 포기하는데

코치가 잘되니까 포기도 안되고 더의지가 강해져서

재밌게 살빼기 할수있겠더라구요 ㅋㅋ

 

명절음식 맛있게먹구 살빼기 할땐

열심히해서 앞으론 명절음식 설날음식 맛있게 먹어두

살안찌는몸이 되보기로해여 ㅋㅋㅋ

 

 

살도 그냥 빠지는게 아니구

예쁘게 빠지니까 더 옷태도 살구

컨디션까지도 좋아져서 넘넘 행복해용 ㅋㅋ

 

설날음식 다이어트 코치해준 언니 보고싶네여!!

새해복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