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 많은 음식 유청단백질 함량 대박

단백질 많은 음식 유청단백질 함량 대박

 

 

살빼려면 제일 기본으로 먹어야할게 단백질!!

요즘 단백질쉐이크도 많이팔고

또 단백질많은음식 닭가슴살도 식사대용으로

많이팔더라구요!!!

 

저도 닭가슴살도 먹어보고 단백질쉐이크 먹어봤지만

진짜 단백질많은음식은 유청단백질이 최고인거같아요 ㅋㅋ 

 

 

ㅋㅋㅋㅋ 단백질 많은 음식 먹는노력이라도 하지않게되면

이렇게 뚱뚱이가 되고말죠.......ㅠㅠ

 

 

 

 

단백질 많은음식 먹으려고 해도

음식으로는 솔직히 섭취하기가 힘들어요

 

단백질 많은 음식 대표적으론

달걀,두부,콩, 이런건 기본적으로 아시잖아요!

하지만 몸에 필요한만큼 단백질을 충족시키려면

엄청나게 먹어야하는데 먹기가 힘들죠...

 

처음엔 열심히 하더라도 위에 그림처럼 대실패ㅋㅋ

하루하루 지나다보면

다이어트는 개뿔~~~!!!

폭식!!!! 되어버리죠 ㅠㅠ

 

 

 

 

 

짜잔!!!ㅋㅋㅋㅋ

저 완전 대박이죠!!

 

단백질많은음식 찾다가 유청단백질 함량 대박인거 찾았어요

코치님이 관리까지도 해주시더라구요?!

 

 

예전에 단백질쉐이크 먹었던건 대두단백이라

솔직히 살도잘안빠지고 근육량도 안올랐어요 ㅠㅠ

근데 이번에 먹은 단백질많은 유청단백질 먹고 대박!!

몸 너무좋아졌어요!!

 

 

와 정말 단백질은 음식으로 섭취하는건 한계가 있네요ㅠ

유청단백질 먹구 머리카락 손톱발톱까지도

좋아졌어요 ㅋㅋㅋ

 

 

특히나 코치님이 관리도 잘해주시공

제몸에 맞게 근육량 체크도 해주시고!!

진짜 넘친절해서 고맙고 감동이었어요!!ㅎㅎ

제가 몰랐던 영양소에대해서도 알려주셔서

저는 도움이 많이되었네요 ㅎㅎ

 

 

 

 

와 대박 ㅋㅋㅋ

단백질 많은음식 이게진짜 기초대사량을 높여준다고해요

 

단백질을 안먹으면 기초대사량도 낮아지고

체지방은 더더 늘어나고 근육은 자꾸빠지죠

그럼 아무리 날씬한사람도 몸매가 안예뻐요...ㅠㅠㅠ

 

 

 

 

단백질많은음식 유청단백질로 관리해준 코치언니

넘넘 감사!!ㅋㅋㅋㅋ

 

 

 

 

제가먹은 단백질 많은 음식이에요!!

하하 맛있었음ㅋㅋ

초코맛 코코아맛!!

배도 부르구요!! 운동하는사람도 이거 엄청먹더라구요

운동하면서 근육도빠지는데 단백질은 필수잖아요!

 

몸이 아프거나 허약한사람도

단백질많은음식 꼭 필수랍니다 ㅎㅎ

 

 

 

 

 

 

 

단백질 많은 음식으로 유명한 시너지단백질은

유청단백질 100%에요!!!

우리몸에 필요한 근육단백질 필수아미노산이 다들어있어서

남자분들도 많이찾으시고 다이어트 하시는분도 많이찾으시고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이먹더라구요

진짜놀랬움....ㅎㅎㅎ

 

특히나 흡수율도 좋아서 누구나 먹어도

효과는 대박일거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