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쉐이크맛 추천 / 다이어트쉐이크맛있게만드는법

 

단백질쉐이크맛 추천 / 다이어트쉐이크 맛있게만드는법

단백질쉐이크맛 추천 / 다이어트쉐이크 맛있게만드는법

 

 

 

 

몇달전까지만 해도 매일매일 살과의 전쟁을하고 있었던 나!!!

아휴 정말 다이어트라면 지독하게도 많이 해봤었지만

지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성공한것처럼 제대로 빼보긴 한번도 없었다!!ㅠㅠ

 

이번에 에서 단백질쉐이크를 만나고나서 두달만에 10키로 뺀 사연!!

 

그리고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맛있게 만드는법을 알려드립니다!!

 

 

 

 

 

 

 

단백질쉐이크맛추천 다이어트쉐이크맛있게만드는법

단백질쉐이크맛추천 다이어트쉐이크맛있게만드는법

제가 다이어트한다고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되서 44네언니한테 바로상담받고 주문했습니다!

44네언니가 정말 신뢰를주고 특별관리로 빼주겠다는 확신때문에 더더욱 믿고시작했네요

정말 먹을게 많더군요 ㅎㅎ 배터지겠어요 저걸언제다먹지~~

저처럼 사은품 많이받고싶으신분들!!

 

 

 

자자 이제 제가 어떻게 먹고 다이어트 성공했는지 단백질쉐이크 맛있게 만드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도사실 몰랐지만...ㅋㅋㅋㅋㅋ44네언니가 알려준 단백질쉐이크맛있게 만드는법입니다!^^*

 

 

 

저는 벌써10키로 감량했기 때문에 단백질영양으로 탄탄하게 만들려고

우유를 넣어서 단백질쉐이크로 먹고있답니다!^^

감량하시는분들은 칼로리안나가도록 물과함께 섞어드세용ㅋㅋ

 

 

 

단백질쉐이크맛추천 다이어트쉐이크맛있게만드는법

 

우유랑 섞어먹으면 뻑뻑해서 물+우유 섞어서 350ml만들어줍니당!!

 

 

 

 

 

 

 

 

이렇게 제가찍어올린 사진처럼 단백질파우더랑 쿠키맛쉐이크를 넣어주세용!!

단백질쉐이크맛추천 해드릴까요!?

 

 

쿠키맛은 쿠키알갱이도들어있구 제일 달콤하고 맛있어요! 누구나 선호하는스타일

딸기 단백질쉐이크맛은 딸기아이스크림맛 생각하면되용!

초코 단백질쉐이크맛은 네스킥아시죠?! 딱그맛입니당!

그리구 바닐라 단백질쉐이크맛 ! 쿠키쉐이크맛보다 덜달구 부드럽다구 생각하시면되요ㅋㅋ

 

 

 

 

 

그래두 방법 잘모르시겠다 하거나 단백질쉐이크맛 고르기 힘드신분들은~

44네언니한테 물어보면되용ㅋㅋ 목소리도 넘이뻐서 친절히 설명해주네용

 

 

 

 

 

자 다넣으셨죠!? 이게끝이 아니랍니다!!ㅋㅋㅋ

귤보이시죠? 눈치채신분들은 눈치 채셨을 듯~~~ㅋㅋㅋㅋ

단백질쉐이크맛 기본으로 섞어드셔도 좋지만 저처럼 10키로감량하구 유지하시는분들은

요렇게 과일을 첨가하셔두 단백질쉐이크 넘넘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단백질쉐이크맛추천 다이어트쉐이크맛있게만드는법

단백질쉐이크맛추천 다이어트쉐이크맛있게만드는법

 

 

 

오렌지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맛!! 완성!!ㅋㅋㅋ

쉽죠? 그냥 믹서기가 다알아서해주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어려우신분들 단백질쉐이크맛 아직도 고민중이라면.. 

 

 

 

 

 

 단백질쉐이크맛추천 다이어트쉐이크맛있게만드는법

 

 

 

처음에 다이어트하겠다고 도시락다이어트도해보고 원푸드다이어트할때

엄마가 "으이구 그렇게 조금밖에안먹고 배고파서

어떻게 견딜려고그러냐 얼마못하고 또 실패하겠다"

이런말만 했었어요!!ㅋㅋㅋ

이번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성공하고나서는 엄마도 너무좋아하시구!

우리엄마도 먹구있어요~~!!ㅋㅋㅋ

 

 

 

 

 

단백질쉐이크가 다이어트로도 엄청난효과가있지만

 

단백질쉐이크 자체가

식이섬유,단백질,칼슘,철분,비타민도 완전 많아서 세포영양식이라네요?

 

 

우리엄마아빠처럼 아침에 바쁜 직장인들 단백질쉐이크만드는데 2분 밖에안걸려요 ㅋㅋㅋ

그래서 울엄마두 단백질쉐이크로 아침식사대용하구 출근하신답니당ㅋㅋㅋ

요즘 너무 건강해지고 있구 덜피곤하다구해서 저두 넘기쁘네용ㅋㅋ

 

 

다이어트쉐이크!!

닭가슴살동물성 단백질말구

식물성허브 단백질쉐이크먹구 살빼용!!!

 

 

 

44네 언니가 사은품 항상푸짐하게 챙겨줘서 고맙구용ㅋㅋㅋ

저처럼 여러다이어트로 망가진몸도 단백질쉐이크로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하고나서 알았습니당

요즘 넘넘 행복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