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 연말 단기간 3주10kg 폭풍다이어트

 

겨울 연말 단기간 3주10kg 폭풍다이어트

성공하기!!!! 비법!!!! 공유!!!!

 

 

추운 겨울 연말이에요!! ㅠㅠ 연말파티도 많이하고 연말파티때

 예쁜원피스도입고 싶어서 폭풍다이어트 결심!!

 

여러가지 운동도 ㄷㅏ해보구 한의원가서 ppc주사있죠?

지방빼준다는 그주사도 맞아보구 (완전아픔ㅡㅡ주사한방으로 안됨..)

 

원푸드 다이어트니 뭐 홈쇼핑에서 파는 다이어트도

다~해보고 먹어봤찌만 다 실패였어요..

 

 

검색하던중에 관리해주는 다이어트도 있더라구요?!

여태 혼자해서 작심삼일이 제일 큰 문제였는데ㅠ

첨에 카톡하다가 전화도하구~ 목소리도 넘넘 예뻐서*.*

나한테 맞는 겨울 연말 단기간 3주10kg추천받구 폭풍다이어트 고고!!!!!

 

 

 

그렇게 시작되었던 단기간 3주10kg 다이어트결과!!!!

10kg 폭풍다이어트를 3주만에 성공하면서

제가 완전 가녀린여자로 되었어요 >,<

 

 

이번에 3주 10kg 폭풍다이어트 성공하고

바로 친구들과 연말파티 했어요!

 

자꾸자꾸 사진찍고싶더라구요ㅠㅠ 태어나서 10kg빼기 성공한게

처음이거든요...ㅋㅋㅋ

 

 

 

 

독사진 ㅋㅋㅋㅋㅋ 사진 부끄 ㅋㅋㅋ

쇄골이랑 날씬해진 팔뚝 허벅지 종아리 보여요!?!

전체적으로 탄탄하게 싹 빠져서 비율도 잘맞게 빠졌어요!!!

(가슴살안빠졌음 대박)ㅋㅋㅋㅋㅋ

 

3주단기간 폭풍다이어트로 10kg빼고 군살 쏙빠진!!

친구들 연말 파티 완전 난리였어요~~

내살 다어디갔냐구 ㅋㅋㅋㅋ

 

 

 

 

 

이날은 10kg빼고 나니 기분도 좋고 자신있게 원피스도 입고

친구들과 파티하구 너무 행복했어요~!

3주10kg 빼고나니까 얼마나 가벼운지ㅎㅎ

진작뺐으면 좋았을걸 ㅠㅠ

 

친구들이 생일파티나 연말 파티 하잘때마다

맨날 뒤로 빼던 저였는데..ㅠㅠ

이젠 내가 먼저 사진찍자고 난리에요~ㅋㅋ

 

 

 

 

친구들중에 내가 제일 뚱뚱해서 사진찍기도 싫었는데

내가 중간에 딱!!ㅋㅋㅋ

3주만에 10kg빼고 예뻐지니까 더 돋보이고 싶었나봐요ㅋㅋㅋㅋ

사진 넘잘나왔죠 ㅋㅋㅋ

카톡사진에 해놨더니 애들이 사진대박이라고

폭풍카톡왔음~ㅋㅋ

 

 

저는 특별관리해주고 겨울 연말 단기간 3주로 유명한 코치님께

연말에 폭풍다이어트 하고싶다고 카톡했었어요~ㅋㅋㅋ

 

첨에 고민털어놓기 부끄러웠는데 코치님 넘편해서 다행ㅎㅎ

  

 

 

 

코치언니만의 비법으로 폭풍다이어트 실패가 없었대요!!

어떻게 3주만에 10kg 감량되냐구 물었는데

언니가 다~ 설명해주구

넘넘 친절해서 짱고마웠어용!!^^*

 

언니한테 믿고맡기면 겨울 연말 단기간 3주10kg 거뜬하겠더라구요ㅋㅋ

 

 

 

 

 

 

 

언니만 믿구 3주 10kg 폭풍다이어트 프로그램 주문하구

다음날 마침 바로!ㅋㅋㅋㅋㅋ

택배벌써 옴 ... 완전 스피드 배송 ><

 

정말 박스 뜯어보는데 넘 감동이었어요 ㅠㅠ

사은품도 챙겨주시고 ㅠㅠ 깨알같은 선물들 쪽지~~ㅋㅋㅋ

단기간 3주 폭풍다이어트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고

왜이렇게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ㅋㅋ

 

 

 

 

겨울 연말 폭풍다이어트 하면서 먹은

제품들~!! 맛있다고해도 에이 설마~하면서 안믿었는데

진짜 레알 맛있었음 ㅋㅋㅋ

먹어봐야 알아요~ 배도부르고 코코아맛 바닐라맛

포도맛 체리맛 꺄 ㅋㅋㅋ 다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거 다챙겨먹으면서

단기간 3주 폭풍다이어트 성공한다는건

진짜 대단한거!!!

 

 

 

 

 

 

 

 

먹은지 하루만에도 반응이 오구요!!!

바로 느낄수가 있음ㅋㅋㅋ 화장실에서 기쁨의 환호 외침!!ㅋㅋㅋ

변비부터 완전 빵빵 뚫렸어요!!!

배가 싹 비워져서 뱃살도 쏙들어가고 옷입을때 지퍼도

완전 잘잠겼구요 ㅋㅋㅋ

 

 

3주 뒤에어떻게 될지 너무너무 기대되었구

매일매일 맛있게 먹으면서 1주, 2주, 3주 금방 지나갔네요ㅋㅋ

 

평소 물도 잘안먹던 내가 구수한 차도 벌컥벌컥 잘마시구

허벅지랑 팔뚝사이즈 대박 줄었답니다!!!!

이렇게 특별관리 받구 겨울연말에 3주단기간폭풍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준 언니 넘고마워요!!!!

 

 

 

 

 

 

맛도 좋고 재미도있고 이렇게 쉽게 성공해도 되나

할정도로 ㅎㅎㅎ

거울볼때마다 너무 뿌듯뿌듯 합니당!!!!

역시 여자는 살빠지니까 100배 천배 이뻐지네요!ㅋㅋㅋ

주체못하는 자신감때문에 요즘 미치겠어요ㅋㅋ

 

 

 

 

 

 

겨울 연말 단기간 3주 폭풍다이어트 성공하고나서

친구들도 코치언니 알려달라구 ㅋㅋㅋ

코치언니 소개해주고 저는 선물 받았어요~~ㅎㅎ

제 소개로 연락했다고 해주세요~히히

 

연말 폭풍다이어트 성공해서 예쁜원피스 입고

연말파티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