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헐적/10일/2주 단식다이어트 제대로하는방법!

 

 

 

 

간헐적/10일/2주 단식다이어트 제대로 하는방법!

 

 날씨 너무좋아~ 얼른살빼야되!!!><

급하게 빼려니 운동으로는 오래 걸릴거같고

단식다이어트 제대로하는방법 알아보자!

 

 

그래그래..내알아서 뺄터이니... ㅠㅠ

간헐적 단식 , 10일단식 , 2주단식  뭐같다붙이면 다이름인

단식다이어트 종류들 ㅠㅠㅠㅠ

한달동안은 저는 단식못하겠어요 ..차라리 죽겠음 ㅋㅋ

 

저는 단식다이어트 경험이 많아서 조절을 잘해요!

실패도 많이겪어보고 그만큼 단식다이어트 노하우가 있기에ㅎㅎ

 

 

 

우리가 먹는대로 몸은 변합니다!

이건 절대불변의법칙 ㅋㅋㅋ 뭘먹느냐에 따라 몸이변하고

내세포가 만들어지고 살이찌고 빠지고!

그래서! 저는 단식다이어트 제대로하기 위해 디톡스로 성공함!

 

 

디톡스는 독을 빼다는 의미로

단식다이어트처럼 마냥 굶는거랑은 달라요

뺄건빼고 채울건 채워야 제대로 된 단식다이어트가 되는거에용!

 

 

 

ㅎㅎㅎ자~ 먼저 ㅋㅋㅋ 저의후기 ㅋㅋㅋ

단식다이어트 처음엔 간헐적, 10일 , 2주 단식다이어트

하게되었어요~~

하다보니 2주단식다이어트 4주단식다이어트

쉽게되더라구요?!

 

 

 

 

진짜 단식다이어트 제대로 하게되면 입고싶은옷 맘껏!!!

입고다닐수 있어요 ㅠㅠ!ㅎㅎㅎ 이게 얼마나

행복한건지 여자분들은 알거에요 ㅋㅋ

 

옷입을때마다 스트레스받느니

차라리 단식다이어트 제대로 성공해서 건강도챙기고

입고싶은옷 맘껏입고 예쁘게 살렵니다 ㅋㅋㅋ

 

 

간헐적 단식 10일단식 2주단식 뭐든좋아요!

단식다이어트 후에는 더 자신감생겨서 당당해졌어요^^

몸에 나쁜 노폐물이 많이빠져나가니까

체지방은 빠지고 몸은 좋아질수밖에~ㅋㅋ

 

 

 

 

저의 단식다이어트 결과물이에요 ㅋㅋ

혼자했으면 절대 못했을 단식다이어트 방법!!!

울 코치언니가 있으니까 정말 재밌게 했는거랍니다 ㅎㅎ

 

마냥 굶기만하는 단식다이어트 했다면 기초대사량은 더낮아지고

몸무게만 빠졌을거에요. 영양분 근육 다빠지니까!!

 

하지만 디톡스 단식다이어트로는 체지방이 진짜 태워져요

그래서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줄어든거랍니다ㅋㅋ

 

 

 

 

 

무식하게 굶기만하는 단식다이어트 하면 정말 몸다버려요

ㅠㅠ 단식다이어트도 몸에 노폐물을 비우기 위한건데

비우되 채울건채워야하는게 디톡스 단식이거든요!

확실하게 비교되고 효과보니까

안할이유가 없었어요 ㅋㅋㅋ

 

 

 

 

 

 

 

 

 

간헐적단식 , 10일단식 , 2주단식 , 일주일단식 등등 보다 더더

효과 크고 좋았던 디톡스다이어트!!!ㅋㅋ

코치언니한테 관리도받고 재미지게 함께하니까 ㅎㅎ 스트레스도없고

넘좋았어요 ㅎㅎ 다른분들 후기도 대박임~~ㅋㅋ

택배도 꼼꼼하게 잘챙겨보내주시구 저한테 필요한 맞춤선물까징

ㅎㅎㅎ 진짜 넘감동먹었어요 ㅠㅠ!!!

 

 

운동으로도 안빠지는 내장지방까지도 디톡스 단식다이어트가

해결해준다면 안할이유는 더더욱 없었습니다요 ㅋㅋ

 

 

 

 

 

 

 

 

 

더군다나 간헐적단식 10일단식 2주단식다이어트 보다 더 좋았던건!

외출해서 휴대하기도 편했구 먹기가 넘 간편해요ㅋㅋ

어려운건 딱질색인데~ 디톡스 단식다이어트가 장점 많더라구용^^

 

특히 디톡스 단식다이어트 효과 좋을수 밖에 없는게

맛도 좋다보니 잘먹게 되었다는 ㅎㅎㅎ

맛도 좋고 효과도 좋고 제가 했던 단식다이어트중에 제일최고였음!!!

 

 

디톡스 단식다이어트 하고나서 효과도 바로바로 나타나구

억지로 힘들게 굶는 10일단식 2주단식다이어트랑 다르기때문에

맘편히~ㅋㅋ 먹으면서 배부르겡~~ㅋㅋㅋ

안해본사람은 살빠진 기분 말해도 모를거에용 ㅋㅋ

 

 

코치언니가 관리도 잘해주고 설명도 잘해주고

진짜 많이배웠네요! 노하우가 많은 코치언니라 더믿고 했음ㅎㅎ

굶는 단식다이어트 따위는 하지마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