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역 간장새우 양념새우 무한리필 새우상회 존맛탱 ㅠㅠ

 

강남역 간장새우 양념새우 무한리필 존맛탱 ㅠㅠ

 

아헝 다욧중이라 많이먹지못하고 ㅠㅠ

그래도 그나마 살덜찌는거먹자구 튀김이나 탄수화물보다는

해물종류 육회 이런ㄱ ㅓ먹으러 강남역 돌아다녔어여

ㅋㅋㅋ 근데 간장새우 무한리필 발견!!!!

아... 무한리필 안되는데 난 ...ㅠㅠㅠㅠㅠ흑

그래도 먹고싶어서 갔음

 

 

 

 

메뉴판이에요!!ㅋㅋㅋ

새우상회 가게인데 여기 진짜 간장새우 무한리필

대박이지 않나요?ㅋㅋㅋ

이가격에!!ㅋㅋ 진짜 괜찮음 !!!!

망하지않고 오래했으면 하는 바램.....

 

 

 

 

 

강남역 새우상회 한방양념새우도 있구요!

간장새우 메뉴는 17000원이구

무한세트 1인은 15900원!!! 더저렴하네요 ㅋㅋㅋ

아바보같이 무한세트 못먹을거같아서 간장새우 주문했는데

더비싸게줬음... 바보같음...

 

 

 

 

 

 

 

강남역 새우상회 가게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ㅋㅋㅋ 식사하기도 딱좋음!

간장새우 메뉴도 있고 육회메뉴도 있고

제가좋아하는거 다있어요 ㅠ,ㅠ 햄벅 ㅋㅋㅋ

 

 

 

 

 

강남역 새우상회 간장새우 메뉴에요 ㅋㅋㅋ

와우대박 ㅋㅋ 짱맛있게생겼죠?!

ㅎㅎㅎㅎ 비주얼도 굿굿!!

 

매콤한거좋아하는데 고추도 썰어 올려져있구

간장새우 양도 많아요!ㅎㅎㅎ

먹다보니 정말 너무 배불렀다는 ㅋㅋㅋ

물론 간장새우만 먹어서그런건아니구여 ㅋㅋ

 

 

 

 

 

 

셀프주먹밥 3000원!!!

ㅋㅋㅋ 가격대비 진짜 가성비굿

주먹밥치고 들어가는 소스가 많아서 좋았어요

주먹밥 진짜맛있었음 ㅠㅠㅠ

간장새우랑 완전 딱이였어요 ㅋㅋ

 

 

 

 

 

 

 

강남역 새우상회

간장새우와 셀프주먹밥 ㅋㅋㅋㅋ

 

이게다가아님ㅋㅋ

 

 

 

 

 

 

다이어트하는사람 맞는지 의심됨...

새우상회 맛깔육회 라는 메뉴도 주문했어요 ㅋㅋㅋ

육회도 맛있었어용ㅋㅋ

 

그래도 새우상회 가게답게 새우가 젤맛있었음!!

주먹밥도 진짜 맛있구 ㅋㅋ

 

 

 

 

 

 

 

둘이서 이렇게 먹는데 진짜 배터져 죽는줄알았어요

남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욧중이라 위가 줄었는지 ㅠㅠㅠㅠ

그래도 기름진 고칼로리보다 나은메뉴인듯

 

넘잘먹었어용ㅋㅋㅋ 다욧끝나면

간장새우 무한리필 먹으러 또가려구용 ㅋㅋㅋㅋ

맛도좋고 양념새우 먹으러 가봐야겠네용ㅋㅋ

 

 

 

강남역 새우상회 찾기쉬움!!

11번출구 나와서 쭉들어가다보면 있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