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강남 대치동 밥짓는집 집밥식당 먹으러!!

 

서울 강남 대치동 밥짓는집 집밥식당 먹으러!!!

 

 

퇴근하구 저녁식사하러 어디를갈까 찾다가

하도 사먹으니까 이제 너무 집밥이 그리운거에요~~ㅠㅠ

집에 밥을안한지 오래되서 재료를 사고 만들어 먹으려니

시간과 정성이 너무너무 많이들고 ㅠㅠㅠ

아휴 ㅠㅠ 그래서 오늘도 또사먹게됩니다

 

 

 

오잉!!! 가는길에 강남대치도 밥짓는집 이라고 이뿐 식당이 있네요!!ㅎㅎ

체인점도 아니고!! 집밥식당 같은데

인테리어는 카페같은~~!!ㅎㅎ

눈에 띄고 이쁘죵!ㅎㅎ

 

 

 

 

 

 

 

대치동에 밥짓는집 식당 가격은 1인주문 9천원!ㅎㅎ

1인당 무조건 9천원인가봐용~~ㅎㅎ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맛있겠죠~~?!!ㅎㅎ

 

 

 

 

 

 

 

밥짓는집 메뉴!! 9천원짜리 볼까용?

식당 들어오기전에 외부에 이렇게 속시원하게 적혀있어서 너무좋네용

고등어구이집밥

코다리구이집밥

직화돼지불고기집밥

꽃게찌개 집밥

청국장찌개 집밥

낙지볶음 집밥

 

스페셜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와 떡볶이가있네요ㅎㅎ

 

곁들임메뉴로 훈제오리 낙지볶음 소갈비찜 등이 있구용!!!

다 너무맛있겠어요~~ㅋㅋ

 

 

 

 

 

 

 

 

 

 

 

강남 대치동 밥짓는집 식당 분위기는

한옥을 개조한듯!

한옥분위기~ 옛날 다방분위기 살짝나요ㅎㅎㅎ

뭔가 낯설지는않고 정겹고 편하네용ㅎㅎ

딱 식사할 분위기더라구요!!ㅎㅎ

 

 

 

 

 

 

 

밥짓는집 메뉴 주문하니

샐러드로 나온 에피타이저!!ㅎㅎ

싱싱하고 맛좋았어요!

소스도 맛있음

 

 

 

 

 

 

ㅎㅎ 맛있겠죠~?

낙지볶음 덮밥과 꽃게찌개 집밥 코다리구이집밥

주문했어용!!ㅋㅋㅋ

세가지 모두 다 다르게 ㅎㅎ 나눠먹으려구~~ㅎㅎ

순서대로 촥촥촥 나오더라구용

 

 

 

 

 

 

 

 

 

 

 

크악 코다리구이 집밥 대박~~ㅋㅋ

코다리구이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색감만봐도 너무 맛있겠죠?

ㅎㅎ살도 어느정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바삭하구 ㅎㅎ

제가원하던 코다리구이 집밥이었어용!ㅋㅋ

 

 

 

 

 

 

 

 

맛있는 낙지볶음덮밥!!ㅎㅎ

사실 낙지볶음은 조금 짰어요 ㅠㅠㅠㅠ

밥비벼먹기엔 좋아요 덮밥이니ㅎㅎ

 

낙지도 탱글탱글 잘씹히구요ㅎㅎ

 

 

 

 

 

 

밥짓는집 이름답게 밥이 그냥 쌀이아니구

일반쌀과 조금달랐어요

도정이라고 했던가!?!!

밥색도 조금 노랗구~ㅎ 저는 맛있었네용ㅋㅋ

 

 

 

 

 

 

 

 

 

 

 

 

꽃게찌개 집밥도 정말 국물이 끝내줍니다ㅎㅎㅎ

자취하는사람은 꽃게찌개를 잘먹을 일이 없어용~~

맘먹고 음식을 해야하는게 있어서ㅋㅋ

아무튼 서울강남 대치동 밥짓는집에서

여러가지 집밥 맛있는 음식 정말 배부르게먹었어요!ㅎㅎ

든든하니 좋았습니다ㅎㅎ

담에 또오고 싶은 곳이었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