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날씨 화창한 광나루 한강공원 운치좋아요

 

서울날씨 화창한 광나루 한강공원 운치좋아요 !!!

 

요즘 점점추워지고있는데

낮은 좀 따듯해요~~~ㅎㅎㅎ

낮도 점점 추워지니까 한강 더늦기 전에 많이 놀러가요!!ㅎㅎ

한강공원너무 좋은곳 많잖아요~~~

이쁘기도 이쁘고

기분전환도되고!!!!

 

 

 

 

 

우왕~~

요기가 광나루 한강공원이에요!!ㅎㅎ

나무들이 많아서 자연숲같음 ㅎㅎㅎ

식물원 수목원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저희 팀원여러명이서 같이

 광나루 한강공원 놀러갔답니당ㅋㅋㅋ

서울날씨 화창하고 넘좋아요!!

바람이 살랑살랑부니까 더좋은거 있쬬

 

 

 

 

 

 

 

 

 

 

 

 

ㅎ 광나루 한강공원 운치좋죠

온통 초록세상이네용

 

광나루한강공원 건너편에 건물들도 구경하구

편하게 쉬기엔 딱이었답니당!!

 

 

 

 

 

 

 

 

 

 

한강공원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서 너무좋아요~~ㅎㅎ

여기저기 갈때마다

새로운 공원가는거같아서 너무좋음ㅎㅎ

여의도 한강공원도좋고 잠실한강공원도좋구

여기 광나루한강공원도 너무좋구용!!

 

 

 

 

 

 

 

 

서울날씨 화창한 광나루 한강공원

나무들이 너무너무 멋지네요~~

제대로 힐링하구왔어요~~!